NO.1: 고용노동부 해외취업 지원
NO.2: 고용노동부 해외취업지원
NO.3: 월드잡 해외취업 후기
NO.4: 코트라 해외취업
NO.5: 해외 취업 지원 사이트
NO.6: 해외정착지원금
NO.7: 해외취업 사이트
NO.8: 해외취업 잘되는 직업
NO.9: 해외취업 지원
NO.10: 해외취업 지원 대상
NO.11: 해외취업 지원금
NO.12: 해외취업 지원금 신청
NO.13: 해외취업 지원금 조건
NO.14: 해외취업 지원사업
NO.15: 해외취업정착지원금
NO.16: 해외취업정착지원금 후기
NO.17: 해외취업지원
NO.18: 해외취업지원 내용
NO.19: 해외취업지원 신청
NO.20: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
NO.21: 해외취업지원금
NO.22: 해외취업지원사업
NO.23: 해외취업지원사업 미래지식포럼
NO.24: 해외취업지원정착금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문관현 기자 = 미국과 관세전쟁 중인 중국이 아르헨티나 대두 구매에 나섰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 통신은 "중국이 아르헨티나의 수출업체들과 약 9억 달러(약 1조2천700억원) 규모의 대두,스팀 포커 로그 라이크옥수수,라이브 카지노 호텔식물성기름 구매 의향서에 서명했다"면서 이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무역전쟁을 벌이는 동안 중국이 미국으로부터의 수입을 피할 것이라는 최신 신호라고 분석했다.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은 중국 정부 당국자들이 지난 7일 구속력 없는 협정을 체결하기 위해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방문했다고 전했다.이같은 소식은 아르헨티나 현지 매체를 통해 처음 알려졌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중국은 아르헨티나산 대두 최대 수입국이다.
중국은 아르헨티나산 대두유도 일부 수입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아르헨티나산 옥수수에 대해서도 시장 문을 열었다.
아르헨티나 농작물에 대한 중국의 대규모 사전 거래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이례적이라고 블룸버그는 평가했다.이는 미중 무역전쟁이 갈수록 격화하는 가운데 중국이 대미 보복 관세를 유지하면서 미국 대신 남미에서 농작물을 조달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로 해석된다는 게 블룸버그의 분석이다.
[위키미디어 캡처]
중국의 국영 곡물회사 중량그룹(COFCO) 인터내셔널의 부에노스아이레스 사무소 측은 8일 성명을 통해 "중국비축양곡관리공사(Sinograin)와 아르헨티나에서 중국으로의 농산물 공급을 확대하고 장기적인 협력을 모색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아르헨티나 농촌 협회는 지난달 소셜미디어(SNS) 플랫폼 엑스(X·옛 트위터) 게시글을 통해 "중국 푸펑 그룹이 (아르헨티나에서) 옥수수 가공공장 건설에 관심이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해외취업 지원금 조건
해외취업지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경우 박 의원은 전체 투표에서 64.
해외취업지원,홍 의원은 의원총회 후 기자들과 만나 “명문(이재명·문재인)정당이 아니라 ‘멸문정당’이 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