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파이낸스 암호화폐
손해는 약 2000~4000만원에 달해
공안에 의해 구금…당국 사건 경위 조사중국 남부지방의 한 공항에서 여객기가 착륙하자마자 승객이 비상문을 무단으로 여는 사건이 발생했다.
12일(현지시간) 광명망,임요환 도박지무뉴스 등 중국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11일 오전 8시 42분께 중국 창사에서 출발한 동방항공 MU5828편 여객기가 쿤밍공항에 착륙하자마자 한 남성 승객이 비상문을 열었다.
비상문이 열리며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펼쳐졌으나 승무원들이 즉시 대응해 다른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승객들은 약 20분 뒤에 무사히 기체에서 모두 내렸다.한 승객은 지무뉴스에 "모든 승객이 무사했고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라면서 "단순한 해프닝일 뿐"이라고 말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비상문을 연 승객이 지시등에 불이 들어왔길래 문을 열어 바람을 조금 쐬려했다고 말했다.해당 승객은 사건 직후 공안(경찰)에 의해 구금돼 당국이 사건의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기종에 따라 비상문 무단 개방으로 인한 손해는 약 10만위안(약 2000만원)에서 20만위안(약 4000만원)에 달할 수 있다고 매체들은 전했다.
이 사건이 알려지며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 실시간 핫키워드에는 '여객기 비상문 연 승객,맞고 중독경찰에 연행됐다'라고 올라왔다.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에는 '비행기 안전문 자객'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구글파이낸스 암호화폐
구글 파이낸스 암호 화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JAXA는 기계 본체가 고온 상태여서 오랫동안 통신하기 어렵고, 관측용 특수 카메라 등의 상황도 파악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구글 파이낸스 암호 화폐,용석우 DX부문 VD 사업부장 사장은 하반기 TV 사업을 어떻게 전망하냐는 질문에 "기회되면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