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그래픽카드 슬롯 2개

고박사경마 - 주영부경마

NO.1: 검빛경마

NO.2: 경마일기

NO.3: 고박사 경마전문가

NO.4: 고박사경마

NO.5: 고박사경마 마감8분전

NO.6: 고박사경마생방송

NO.7: 고박사경마실시간

NO.8: 고박사생방송

NO.9: 돌쇠경마

NO.10: 돌쇠경마실시간

NO.11: 생생경마

NO.12: 아몬드경마

NO.13: 조팀장경마

NO.14: 주영부경마

NO.15: 주영부경마실시간

버크셔 차기 CEO로 그레그 에이블 지목
버핏 “모든 면에서 경영자 될 준비”

그레그 에이블 버크셔 비보험 부문 부회장.로이터연합뉴스
그레그 에이블 버크셔 비보험 부문 부회장.로이터연합뉴스
[서울경제]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3일(현지시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앞으로 버크셔를 이끌게 될‘버핏의 후계자’그레그 에이블(62) 버크셔 비(非)보험 부문 부회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버핏은 그간 그를 두고 “나보다 더 성공할 인물”이라는 등의 평가를 해왔다.

주요 외신 등에 따르면 에이블은 캐나다 에드먼턴의 노동자 계층 지역에서 성장했다.학창 시절부터 빈 병을 줍고 소화기에 소화 용액을 채우는 등의 일을 한 것으로 알려진다.AP통신은 “에이블은 에드먼턴에서 가족 중심적으로 성장했고 열심히 일하고 인내심을 갖는 법을 배웠다”며 “버핏이 어린 시절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식료품점에서 일하면서 배운 것과 비슷하다”고 짚었다.

에이블은 캐나다 앨버타대를 졸업한 뒤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에서 회계사로 일하다 전력회사 칼에너지로 이직했다.이후 미드아메리칸으로 이름을 바꾼 칼에너지는 1999년 버크셔에 인수됐다.에이블은 미드아메리칸 CEO를 거쳐 2018년 버크셔의 비보험부문 부회장으로 발탁됐다.이후 버크셔 그룹의 제조업과 소매업을 감독해왔다.

버핏은 2021년 자신이 당장 물러나야 할 경우 곧바로 경영권을 넘겨받을 1순위로 에이블을 지목한 바 있다.대중들에게 친숙한 인물은 아니지만 버핏은 그간 꾸준하게 에이블을 공개서한 등을 통해 언급해왔다.버핏은 지난해 초 주주 서한에서 에이블을 두고 “모든 면에서 내일 버크셔 해서웨이의 경영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버핏은 또 “그레그는 나보다 더 성공할 것이고 내가 그렇지 않다고 말하면 내 코가 커질 것”이라고도 언급했다.

AP통신에 따르면 버핏과 버크셔 이사회가 에이블에 대해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데 타고난 재주가 있다고 평가했으며 성실하고 사업 감각이 좋은 인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에이블은 아이오와주 디모인에 거주하고 있으며 버크셔 본사가 있는 오마하로 이주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버크셔 이사회는 올해 말 에이블을 새로운 CEO로 공식 승인할지 결정하게 된다.버핏은 만장일치로 통과될 것이라고 밝혔다.

검빛경마

고박사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러시아는 일제가 강점기 말 태평양전쟁을 벌일 때처럼 빵 공장에서 드론을 만드는 등 전시 경제 체제를 만들었다는데, 우크라이나는 아직 민간 기업을 강제 동원하지 않고 있다.

고박사경마,대안으로는 비상자동제동장치(AEBS)가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