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빙고게임
NO.2: 무료게임
NO.3: 무료빙고게임
NO.4: 빙고게임 만들기
NO.5: 빙고게임 사이트
NO.6: 빙고게임 프로그램
NO.7: 빙고게임 하는 법
NO.8: 빙고게임판
NO.9: 온라인빙고게임
[앵커]
수업에 복귀하지 않은 전국 의대생들에 대해 대규모 징계가 확정됐습니다.
8천여 명이 유급되고,40여 명은 아예 제적 처분을 받게 됐습니다.
의대생 단체는 교육부 차관 등을 공수처에 고발하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고아름 기잡니다.
[리포트]
한 달 이상 무단결석으로 제적이 확정된 의대생은 모두 46명입니다.
차의과대가 32명으로 가장 많고,인제대와 을지대 등에서도 제적생이 나왔습니다.
[의대생/음성변조 : "수업을 들으려는 학생들이 많았는데,자막 사이트 애니특정 학생들이 막 전화를 하면서 설득을 했나 봐요.(수업 거부로) 결의를 보이면 어떻겠냐…."]
무더기 유급도 현실화됐습니다.
8,300여 명,파워볼 당첨자 공개전체 의대생의 42%가 현재 학년 과정을 다음 학기 또는 내년에 다시 이수해야 합니다.
학칙상 예과생 유급이 불가능한 일부 대학은 3천여 명에게 성적 경고 처분을 확정했습니다.
전체 징계 대상 의대생이 만 천여 명.
수업 복귀율은 34%대로 올라갔습니다.
대규모 유급과 제적이 확정되자 의대생 단체는 교육부 차관 등을 공수처에 고발하며 맞섰습니다.
적법하게 휴학을 했는데도 정부가 학교들을 압박해 징계를 사실상 강요했다는 논리입니다.
[이선우/의과대 학생협회 비상대책위원장 : "교육을 현재 안 받겠다고 있는 것이 아니라 받지 못하는 상황이며,파행된 것에 대해서 명확하게 책임을…."]
내년 의대 1학년은 6천여 명에 이를 것으로 교육부는 추산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파행 속에 일부 대학들은 26학번 신입생이 선배들보다 먼저 수업을 듣도록 할 방침입니다.
내년 초 의사 국가고시를 봐야 하는 본과 4학년도 절반 이상인 1,300여 명이 유급돼,의료 공백 상태는 내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고아름입니다.
영상편집:강정희/그래픽:김지훈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무료게임
무료빙고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하철역에서 350m 이내 역세권과 의료시설 인근 등 기반시설이 충분히 형성된 곳에 공급할 계획인데 우선 동대문·중구 지역 등이 거론된다.
무료빙고게임,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건국전쟁2’(감독 김덕영)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