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공원 무료입장
NO.2: 경마공원 입장료
NO.3: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4: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NO.5: 루마버텍스 가격
NO.6: 루마버텍스 가격표
NO.7: 루마버텍스 시공
NO.8: 루마버텍스 야간
NO.9: 루마버텍스매버릭
NO.10: 부산경마 장외발매소
NO.11: 부산경마결과
NO.12: 부산경마공원 셔틀버스
NO.13: 부산경마배당
NO.14: 부산경마예상
NO.15: 부산경마장 가는길
NO.16: 부산경마출마표
NO.17: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18: 오늘경마결과
NO.19: 이번주경마일정
NO.20: 제주경마결과
유상임 장관 "소홀했다"
SK텔레콤 "인증키 방어장치 마련 중"
서버 해킹으로 가입자 유심 정보가 유출된 SK텔레콤이 국내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유심 인증키를 암호화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노종면 의원(더불어민주당)은 8일 열린 SKT 해킹 청문회에서 이같이 지적했다.이에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도 "SK텔레콤이 유심 인증키를 암호화하지 않은 것은 소홀했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노 의원은 "SK텔레콤만 유심 비밀번호에 해당하는 인증키를 암호화하지 않은 것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상황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유 장관은 "가급적 (인증키를) 암호화하는 것이 보다 보안에 유리한 것이므로 그렇게 지도하겠다"고 했다.
가입자 식별번호(IMSI) 암호화를 국내 통신 3사가 모두 진행하지 않았던 데 대해 유 장관은 "이는 전 세계 이동통신사가 공히 그렇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유 장관은 SK텔레콤에서 단말기 식별번호(IMEI)가 빠져나가지 않았다고 100% 확신할 수 있느냐는 노 의원 질의에 "아직 유출되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확신하지는 못한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노 의원이 단말기 식별번호 도용을 통해 해커가 휴대전화 복제 등을 시도할 때 피해를 막는 장치인 유심 보호 서비스에 대해 "만능이라고 확신할 수 없는 것 아닌가"라고 묻자 유 장관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다만 같은 질문에 대해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현재 상태로서는 100% 안전하다"고 강조했다.류정환 SK텔레콤 부사장은 "인증키 관련 방어장치를 마련 중"이라고 설명했다.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루마버텍스 부산경마공원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는 개인에게 고통과 좌절일 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 큰 손실인데 제대로 된 유병률 조사와 치료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루마버텍스 부산경마공원점,여자의 냄새가 나자 그들은 모두 서둘러 떠났고, 이틀 동안 샤오옌과 두 사람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