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왕책

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항소를 기각했다.앞서 1심 법원은 김씨의 혐의를 유죄로 판단하고 벌금 150만원을 선고한 바 있는데,2심 법원 역시 이를 그대로 유지한 것이다.
수원고등법원 형사3부(재판장 김종기)는 이날 오후 2시,레이크 타호 호텔 카지노김씨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항소심 선고공판을 진행하고 이 같은 재판결과를 내놨다.
김씨는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재명 후보가 당내 대선 경선 출마를 선언한 뒤인 2021년 8월2일 서울에 있는 한 음식점에서 전·현직 국회의원 배우자 3명과 자신의 수행원 및 운전기사 등 3명에게 경기도 법인카드로 10만4000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
이와 관련 김씨 측은 "식사비가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된 사실을 전혀 몰랐다"는 취지로 혐의를 부인해 왔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경마왕책
경마왕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00조원 돌파했다세계에서 3번째로 가치있는 비상장기업 등극오픈AI 샘 올트먼 CEO.
경마왕책,김규태·안진용 기자[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이효정 “남편 불륜녀만 15명, 죽고 나서도 또 두 사람이…”▶ 진중권 “이재명, 0점도 있다며 ‘헤헤헤’…인성을 의심스럽게 만든다”▶ 95년생 ‘고딩엄빠’ 일곱째 출산…지원금 1000만원 첫 수령▶ [단독] 이재명 - 홍익표, ‘불공정 여론조사’ 업체놓고 정면 충돌▶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살아남은 정자 몇 없어”[Copyrightⓒ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