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모바일
NO.2: fc온라인 다운로드
NO.3: fc온라인 스쿼드메이커
NO.4: fc온라인 이벤트센터
NO.5: fc온라인 인벤
NO.6: fc온라인 홈페이지
NO.7: fc온라인 홈페이지 pc
NO.8: fc온라인 홈페이지 pc버전
NO.9: fc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센터
NO.10: fc온라인 홈페이지 들어가는법
NO.11: fc온라인 홈페이지 로그인
NO.12: fc온라인 홈페이지 링크
NO.13: fc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NO.14: fc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NO.15: fc온라인 홈페이지 안들어가짐
NO.16: fc온라인 홈페이지 오류
NO.17: fc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NO.18: 리그 오브 레전드
NO.19: 피파4
NO.20: 피파온라인4
NO.21: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NO.22: 피파인벤
1분기 미국 매출 전년비 47% 증가
[서울경제]
SK바이오팜(326030)이 세노바메이트의 미국 매출 성장에 힘입어 1분기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매출은 지난해 1분기 대비 약 27% 성장한 1444억 원,영업이익은 약 149% 늘어난 257억 원,당기순이익은 약 102% 증가한 196억 원으로 집계됐다.
SK바이오팜 관계자는 “일회성 마일스톤(중국 NDA 제출 관련 수익) 소멸과 계절적 비수기,외부 유통 채널의 구조조정 등 일시적 요인으로 전 분기 대비 매출은 소폭 감소했다”면서 “핵심 제품인 세노바메이트의 미국 내 매출은 이와 같은 외부적 충격에도 선전해 연간 매출 목표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노바메이트의 1분기 미국 매출은 전 분기 대비 약 3%,에이스 20 무료 스핀에 베팅전년 동기 대비 약 47% 증가한 1333억 원을 기록했다.세노바메이트의 처방 수는 3월 이후 빠른 반등세를 보였으며 1분기 월평균 신규 환자 처방 수(NBRx)가 처음으로 1600건을 넘어서며 성장세가 다시 탄력을 받고 있어 2분기 이후 매출 성장 가속화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SK바이오팜은 이런 성과가 미국 내 직판 플랫폼과 특화된 세일즈 전략이 결합된 결과로,현지 영업 인력을 중심으로 한 NBRx 콘테스트 등 마케팅 강화가 주요 요인이라고 분석했다.이르면 5월부터 미국 내 첫 DTC(Direct-to-Consumer) 광고 캠페인을 통해 세노바메이트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환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SK바이오팜은 세노바메이트의 적응증 및 연령 확장을 통해 시장 확대도 노리고 있다.올해 내에 부분 발작을 넘어 전신발작(PGTC)으로의 적응증 확장에 대한 임상 3상 탑라인(Top-line) 결과를 확보하고,토토로노래소아 환자의 복용을 쉽게 하는 현탁액 제형을 개발해 품목허가를 신청할 예정이다.
의약품 관세 불확실성과 관련해서는 이미 미국 내 추가 위탁생산처(CMO)에 대한 FDA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약 6개월 분량의 재고 확보에서 추가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등 글로벌 공급망 리스크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SK바이오팜은 “세노바메이트는 미국 직판 체계를 기반으로 더욱 정교하고 유기적인 환자 중심 접점 확대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적응증 확대를 통해 미국 시장 내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c온라인 홈페이지 링크
fc온라인 홈페이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성근 의협 비대위 부대변인(가톨릭대 여의도성모병원 교수)은 이날 브리핑에서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 대한전공의협의회,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fc온라인 홈페이지,기시다 총리는 이날 윤리심사회에 출석해 “국민의 정치 불신을 초래한 것에 대해 자민당 총재로서 사죄한다”며 고개를 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