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체인 기본 개념
NO.2: 블록체인 기술 종류
NO.3: 블록체인 단점
NO.4: 블록체인 뜻
NO.5: 블록체인 비트코인 관계
NO.6: 블록체인 암호화폐
NO.7: 블록체인 활용사례
NO.8: 블록체인이란 쉽게
NO.9: 아마존 코인결제
경기남부경찰 수사
[서울경제]
경기 성남의 한 새마을금고에서 1700억 원이 넘는 부당대출 사고가 발생했다.
2일 금융계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은 해당 새마을금고에서 1716억 원 규모의 부당대출이 이뤄진 혐의를 잡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경찰은 허위계약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총 87건의 불법 대출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이 과정에서 서류를 위조해 담보가치를 부풀렸다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해 자체 검사에서 이 같은 사실을 적발한 것으로 알려졌다.중앙회 검사결과 해당 금고에서는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에 걸쳐 총 1716억 원의 부당대출이 나갔고 이 과정에서 가족과 지인의 명의를 이용한 20여 개의‘깡통 법인’이 동원된 것으로 전해졌다.
시장에서는 금융 당국의 감독을 받지 않는 새마을금고의 내부통제가 상대적으로 허술하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는다.주무 부처가 행정안전부이다보니 부당·허위대출이 빈번하고 이를 잡아낼 능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진다는 것이다.새마을금고는 부동산 관련 대출 부실로 지난해 1조 7382억 원이라는 역대 최대 규모의 적자를 기록했다.금융계의 한 관계자는 “새마을금고의 대출 부실이 이어지고 있는데도 감독은 계속 행안부가 담당하고 있다”며 “상호금융권에 대한 관리감독의 수위를 더 높일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블록체인이란 쉽게
아마존 암호화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환 티맵모빌리티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사업의 공격적 확장과 비용 효율화를 통해 올해 조정 상각전영업이익(EBITDA) 기준 흑자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마존 암호화폐,“1조3800억 지급” 세기의 이혼소송항소심 “최태원, 노소영에 재산 분할” SK지분 인정 안 한 1심 판결 뒤집혀2심, 위자료 20억 등 지급 판결재판부 “노소영, 재산증식 기여” 盧 비자금, SK사업 활용 인정 최태원 회장 유책 행위도 비판 “일부일처제 존중·반성 없어” 崔 상고 방침… 경영권 영향 촉각 지분분쟁 전망 SK주가 9% 급등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에서 최 회장이 4조원대 재산 중 1조3800억원을 노 관장에게 분할 지급하라는 판결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