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대관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어제 저녁 경기 수원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부산의 한 아파트에선 실외기 과열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사건사고 조희형 기자입니다.
◀ 리포트▶
검은 밤하늘에 새빨간 불길과 연기가 치솟습니다.
어제 저녁 8시쯤 경기 수원 장안구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정비업소 건물이 모두 불에 탔습니다.
[유수인/목격자]
"밖에서 계속 폭죽 터지듯이 이런 '퍽퍽' 소리가 나서…점점 이제 불이 엄청 번져서…"
소방당국은 쓰레기통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화재는 전국적으로 잇따랐습니다.
어젯밤 9시 대구 수성구 노변동의 한 자동차 정비업소에서 불이 났습니다.
아파트 인근이어서 긴급 대피 문자까지 발송됐지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실내에서 불꽃이 보인다고 신고한 CCTV 보안업체 진술 등을 토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2시 반쯤 부산 금정구 5층짜리 아파트 3층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아파트 주민 10여 명이 대피했지만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3층 실외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그제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서 알고 지내는 여성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30대 여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 여성은 자신의 지갑이 없어졌다며 다툼을 벌이다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MBC뉴스 조희형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당산 대관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당산 대관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년새 분위기 달라져…IPF 치료제 몸값 올랐다”지난해 유상증자, 2개 파이프라인 개발 중단 등의 악재로 주가 급락을 겪은 브릿지바이오는 최근 10영업일(2월6일~2월21일) 동안 주가가 40% 가까이 상승하면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산 대관원,먼저 대학의 커지는 재정 위기 상황, 이화영 기자가 보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