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 펍 종류
NO.2: 홀덤펍 가이드라인
NO.3: 홀덤펍 게임종류
NO.4: 홀덤펍 경품
NO.5: 홀덤펍 근황
NO.6: 홀덤펍 도박개장죄
NO.7: 홀덤펍 벌금 후기
NO.8: 홀덤펍 처음
NO.9: 홀덤펍 캐쉬 게임
NO.10: 홀덤펍 판례
16일까지 접수,500호 공급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인천시는 12일 인천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인천형 주거정책인‘아이 플러스 집드림’의 일환으로 추진하는‘천원주택(전세임대주택)’의 예비 입주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천원주택’은 하루 1000원(월3만원)의 저렴한 임대료로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으로,새로운 슬롯 - 무료 동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앞서 인천시는 지난 3월 천원주택(매입임대주택)의 입주자를 모집한 바 있으며,당시 500가구 모집에 3679가구가 접수해 7.3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천원주택(전세임대주택)은 입주자가 원하는 지역에서 직접 마음에 드는 집(아파트 포함)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다.
천원주택(전세임대주택)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결혼 7년 이내 신혼부부,예비 신혼부부,신생아 가구 등 유형별 신청 자격을 충족한 경우 우선순위에 따라 입주자로 선정된다.
관심 있는 신혼부부는 16일까지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인천시청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7월 31일 입주자 선정 결과 발표 이후 주택 물색 및 계약 절차를 거쳐 빠르면 8월부터 입주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인천도시공사 누리집 또는 마이홈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정복 시장은 “인천시 천원주택 사업에 대한 높은 호응을 통해 신혼부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이 무엇인지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정부 및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인천시 천원주택 모델이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