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OS 비활성화
NO.2: S23 GOS 해제 후기
NO.3: 갤럭시 GOS 해제
NO.4: 갤럭시 GOS 해제 후기
NO.5: 갤럭시 게임 최적화 디시
NO.6: 갤럭시 게임부스터
NO.7: 게임 최적화 서비스
NO.8: 게임 퍼포먼스 관리
NO.9: 게임 퍼포먼스 관리 디시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사모펀드(PEF) 운용사 VIG파트너스의 사모대출 부문 VIG얼터너티브크레딧(VAC)이 프롭테크기업 직방과 600억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VAC는 부동산 플랫폼 직방과 호갱노노가 보유한 프롭테크 기반의 서비스 경쟁력과 부동산 산업의 잠재력에 주목해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직방이 원·투룸 시장을 넘어 아파트 중개사 광고 서비스,롤 비제이 토토 디시신축 분양 마케팅 등 수익성 높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으며,gta 도박 하는법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홈 솔루션을 통해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VAC를 이끌고 있는 한영환 VIG파트너스 부대표는 "프롭테크 산업을 이끄는 핵심 플레이어로서 직방의 시장 영향력과 장기적 비전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며 "VAC는 중장기적 관점에서 직방의 성장을 전략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새롭게 자리 잡은 수익성 높은 신사업을 더욱 발전시키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재무 건전성 확보에 집중해 실적 개선 흐름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국민적 관심이 큰 부동산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적으로 주도해 부동산 거래 환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직방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손실 287억원을 기록하며 전년(-408억원)보다 적자 폭을 줄였다.올해 1분기 별도 기준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며 내부 수익성 개선과 재무 안정성 확보에도 집중하고 있다.
한편 VAC는 올 연말까지 약 3천500억원 규모의 3호 펀드 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펀드 모집과 동시에 공격적인 투자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갤럭시 GOS 해제 후기
게임최적화 서비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포착☞ “걸린 게 많아” 황정음, 이영돈과 재결합 3년만에 다시 파경☞ “남편 바람 들킨 것만 15명, 2명 더 발견” 토로한 女가수☞ 우크라 모델, 성당서 가슴 ‘훌렁’…러는 ‘국제 수배령’ 때렸다☞ 이천수, 막말 논란…수술 부작용 호소하는 아내에 ‘모욕적 발언’☞ 속옷만 입는 日‘알몸축제’, 1200년만에 여성도 참가☞ 박신양 “연기 다시 할 생각 없어… 화가로 전향”☞ 서울청 기동단 왜 이러나…경찰이 10대와 성관계 촬영☞ 눈길 경사로 미끄러지는 SUV 몸으로 막던 30대 남성 숨져▶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게임최적화 서비스,역사에 대한 지식의 부족과 책임의 결여를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