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七牌梭哈
NO.2: 세븐포커
NO.3: 카드 게임
NO.4: 트리플 카드 포커
NO.5: 트리플포커
NO.6: 포커 규칙
NO.7: 포커 룰
NO.8: 포커 스트레이트 k a 2 3 4
NO.9: 포커 족보 순위
NO.10: 포커 족보 정리
NO.11: 포커 퀸트리
NO.12: 포커 트리플
NO.13: 포커 트리플 2 개
NO.14: 포커 트리플 두개
NO.15: 포커 트리플 크라운
NO.16: 포커 트리플 확률
NO.17: 포커 트리플페어
NO.18: 포커 풀하우스 순위
NO.19: 포커 플러시 순위
NO.20: 포커 확률
NO.21: 포커칩 트릭
NO.22: 홀덤 족보
9일 춘천지법 형사1단독 송종환 부장판사는 동물보호법 위반 및 폭행 혐의로 기소된 A 씨(70)에게 벌금 300만 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해 2월 28일 오전 9시경 강원 인제군에서 나무 위에 올라간 길고양이에게 돌을 던져 떨어뜨린 뒤,자신이 키우는 개의 목줄을 풀어 고양이를 물게 해 죽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조사 결과 A 씨는 평소 길고양이가 자신이 운영하는 캠핑장 분리수거장의 쓰레기봉투를 찢는 데 불만을 품고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길고양이를 돌보던 이웃 주민 B 씨(66)와 C 씨(62) 부부가 “왜 우리 고양이를 죽이냐”고 항의하자,A 씨는 격분해 C 씨를 밀쳤다.이어 이를 말리던 B 씨의 목을 조르고 얼굴을 손으로 때리며,이마로 들이받고 발로 여러 차례 밟기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 과정에서 A 씨는 “고양이를 향해 돌을 3차례 던진 것은 맞지만 그 행위와 고양이의 죽음 사이에 인과관계가 없고,멸화 도박그 행위로 인해 고양이가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예견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재판부는 이러한 피고인의 일련의 행위가 결합해 고양이의 죽음에 이르게 한 것은 유죄라고 판단했다.
송 부장판사는 “피고인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이를 반성하지 않는 점,한국도박중독예방센터피해자들과 합의에 이르지는 않은 점 등을 참작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