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금요경마하이라이트
맞은편 도로에서 날아온 구조물에 맞아 60대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9분쯤 충남 아산시 탕정면의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사고 차량에서 튕겨 나온 철제 기둥이 반대편에서 달리던 쏘나타 택시의 운전석 창문을 뚫고 들어가 운전자 A씨(60대)를 강타했다.
A씨는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사고 원인이 된 철제 기둥은 반대 차선에서 달리던 K5 차량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으며 이탈한 구조물인 것으로 확인됐다.
K5 차량은 충돌 직후 화재가 발생했으나 출동한 소방대가 17분 만에 진화했고,보증금 없는 보너스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와 동승자 등 3명은 경상에 그쳤다.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과 차량 파손 상태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금요경마하이라이트
금요경마하이라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국인 주택소유 현황 외국인이 보유한 국내 주택의 55%가 중국인 소유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요경마하이라이트,소연이 비단주머니에서 꺼낸 것들을 차례로 꺼내보면서 약 노인은 정말 말문이 막혀서 이 친구에게 약을 정제하도록 내버려 두었지만, 실제로는 사람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이런 것들을 두드리면서 몸이 약간 떠서 다시 한번 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