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스트 도박 필승법
NO.2: 러스트 룰렛 위치
NO.3: 러스트 룰렛 필승법
NO.4: 러스트 룰렛 확률
NO.5: 룰렛 기대값
서울 거주 다문화 아동·청소년 250명 대상
운동화 구입비,신한라이프 임직원 기부로 마련
市 “다문화가정 경제적 부담 덜고 추억 선사”[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서울시는 오는 5일‘어린이 날’을 맞아 서울시가족센터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후원을 받아,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250명에게 운동화를 선물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 날을 기념해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이 더욱 행복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돼 그 의미가 더욱 깊다는 게 서울시 설명이다.
서울 지역 자치구 가족센터 추천을 통해 선정된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250명에게 총 2000만원의 운동화 구입비가 지원됐으며,프라 그마 틱 게임 추천후원금은 신한라이프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인‘빛나는 한걸음’을 통해 마련됐다.
서울시는 다문화가족지원 거점센터(서울시가족센터)를 운영하며,기업 및 단체와 협력해 가족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관련 정보는 서울시 다문화가족 정보제공 누리집‘한울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우정 서울시가족센터 센터장은 “앞으로도 서울시가족센터는 서울시와 함께 다양한 가족을 포용하는 문화 확산과 다문화가족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해선 서울시 글로벌도시정책관은 “이번 신한라이프 후원으로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아동·청소년들이 차별 없이 꿈을 키우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서울시도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