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마지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4월말에도 이천 본사 찾아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특사경 수사관들은 이날 오전 SK하이닉스 서울 중구 사무실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특사경은 앞서 지난 4월 30일에도 이천 SK하이닉스 본사 등을 압수수색 하고 자료를 제출받은 바 있다.
이번엔 해당 사건과 관련 추가 자료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파두 내부 자료와 대조해 사실 확인을 하기 위한 조치로 파악된다.SK하이닉스는 파두 주요 거래처 중 하나였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참고인 신분으로 추가 자료 요청 차원에서 특사경이 사무실을 다녀간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파두는 지난해 11월 상장 직후 매출액이 5900만원으로 급감해 기업공개(IPO) 당시 투자자들에게 거짓 정보를 전달했단 의혹을 받고 있다.현재 금감원 조사를 받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흐리다 오후부터 전국 비…강풍특보 발표 가능성도[내일날씨]오전 제주도에서 시작된 비 전국으로 확대돼천둥·번개 및 강풍 동반한 비…안전 유의해야아침 기온 -3~9도, 낮 기온 12~19도로 포근[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일요일인 오는 18일은 아침부터 흐리다 오후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150여명 가운데 복귀 인원이 거의 없고, 강릉아산병원은 38명 중 사직하지 않은 전공의까지 포함해 15명이 근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