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bg 파워볼 작업
서울 중랑구 한 도로에서 여자친구를 안아 올리던 남성이 넘어지면서 숙박업소 유리를 깨뜨리는 사건이 벌어졌다.
7일 JTBC '사건반장'은 제보자 A씨로부터 받은 CCTV 영상을 보도했다.A씨는 제보 영상에 대해 "지난 6일 새벽 2시쯤 촬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보면 커플로 보이는 남녀가 도로를 걸어가고 있다.이때 갑자기 남성이 여성을 두 팔로 안아 올리려고 했다.남성은 여성을 들어 올리는 것은 성공했지만 중심을 잃고 옆에 있는 건물 외벽 쪽으로 쓰러졌다.
넘어지는 남녀와 부딪힌 숙박업소 건물의 유리는 산산조각 났다.하지만 남녀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자리에서 곧장 일어나 현장에서 떠났다.
제보자 A씨는 "당시 건물 내부에 있던 어머니가 충격음을 듣고 깜짝 놀라 밖으로 나가셨다"며 "유리벽이 파손돼 있길래 CCTV를 확인했더니 이런 영상이 찍혀 있었다"고 밝혔다.
A씨는 "영상을 확보해 경찰에 신고했고,토토 커뮤니티 원벳원남녀의 행방을 쫓고 있다"며 "유리 교체 비용만 70만~80만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토로했다.
pbg 파워볼 작업
pbg 파워볼 작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모텔은 작년 말 한 여행 플랫폼에 이런 공지를 올렸습니다.
pbg 파워볼 작업,해수부는 보령시와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