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패 3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총격 테러에 대해 러시아는 바이든 행정부의 우크라이나 지원과 연관 지었습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현지시간 14일 취재진에게 "이 테러 시도가 미국 행정부에 의해 조직됐다고 믿지 않는다"면서도 "현재의 미국 행정부가 공격을 유발한 환경을 조성한 것"이라고 논평했습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사법적인 절차를 포함해 트럼프를 정치 무대에서 제거하려고 하거나 이미지를 실추하려는 모든 시도가 실패한 뒤 외부에 있는 관찰자들은 그의 생명이 위태로워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이 사건과 관련해 트럼프 후보에게 전화를 걸 계획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바체슬라프 볼로딘 러시아 하원 의장은 이날 텔레그램 메시지를 통해 "다른 나라의 일에 간섭하는 미국의 태도가 트럼프에 대한 공격 원인"이라며 "트럼프는 우크라이나 군사지원을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서방의 몇 안 되는 정치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를 겨냥한 비아냥 섞인 논평도 나왔습니다.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하는 데 쓰는 돈을 경찰력을 보강하고 다른 법질서를 보장하는 서비스에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골치 아픈 대통령(후보)을 없애보려는 방법들이 모두 소용없어지면 옛 시절의 리 하비 오스왈드가 등장하는 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리 하비 오스왈드는 지난 1963년 서거한 존 F.케네디 미국 대통령의 암살범으로,승무패 3등단독범행이라는 당국의 결론에도 아직 음모론이 끊이지 않습니다.
자하로바 대변인의 논평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습 역시 정치적 음모와 연계됐을 수 있다는 시각을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치적 부각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끊임없는 지원에 불만이 있는 미국 내 여론을 방증한다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 등을 통해 자신이 대통령에 재선되면 우크라이나 전쟁을 매우 빠르게 끝내겠다고 수차례 공언해 왔습니다.
이에 푸틴 대통령은 이 발언에 대해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반응한 바 있습니다.
러시아가 호응하는 이 '빠른 종전'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축소·중단,승무패 3등우크라이나 내 러시아 점령지 인정 뒤 휴전 협상 등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승무패 3등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승무패 3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해 대규모 매각을 성사시킨 배경이 여기에 있다.
승무패 3등,반사파의 변화 양상을 기록하고 분석해 해저 지형과 석유나 가스 등 자원의 존재, 위치를 알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