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PG 게임 추천
NO.2: pc게임 추천
NO.3: 任天堂
NO.4: 게임 추천
NO.5: 게임 추천 2025
NO.6: 게임 추천 pc
NO.7: 게임 추천 더쿠
NO.8: 게임 추천 디시
NO.9: 게임 추천 모바일
NO.10: 게임 추천 무료
NO.11: 게임 추천 스팀
NO.12: 게임 추천 테스트
NO.13: 게임 추천좀
NO.14: 닌텐도 게임 추천
NO.15: 모바일게임 추천
NO.16: 무료 PC 게임 추천
NO.17: 무료게임 추천
NO.18: 보드게임 추천
NO.19: 스위치 게임 추천
NO.20: 스팀 게임 추천
NO.21: 스팀게임 추천
NO.22: 온라인 게임 추천
NO.23: 온라인게임 추천
NO.24: 컴퓨터 게임 추천
NO.25: 플스 게임 추천
NO.26: 플스5 게임 추천
[서울=뉴시스]장가린 인턴 기자 = 영국의 한 여성이 필러 시술 후 피부 혈관이 막히는 심각한 부작용을 겪은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해 마리엄 모하마드는 런던에 있는 한 성형외과에서 턱 필러 시술을 받았다.
7년째 같은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 왔다는 마리엄은 "늘 받던 시술이었지만 그날은 달랐다"고 말했다.
그는 "필러가 잘 주입되지 않았고,마지막으로 주입할 때는 갑자기 턱이 마비됐다"며 "이상하다고 말했지만 '잘 되고 있다'는 답변만 돌아왔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시술 직후 마리엄의 턱은 심하게 붓고 통증이 발생했다.
이틀 뒤 필러를 녹이는 주사를 다시 맞았지만,증상은 오히려 악화했고,며칠 후 턱에는 어두운 반점이 생기기 시작했다.
마리엄은 "얼굴이 괴물 같았다"며 "병원에서는 강황 라테를 마시거나 전동칫솔로 해당 부위를 마사지하라고 하더라.마치 구글 검색을 통해 실험당하는 느낌이었다"며 "점점 더 겁이 났다"고 전했다.
상황이 점점 악화하자 마리엄은 다른 병원을 찾아갔고,그곳에서 필러가 혈관을 막아 발생한 '혈관 폐색'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는 혈류가 차단돼 피부 조직이 괴사할 수 있는 드문 부작용이다.
의료진은 마리엄에게 "피부가 완전히 치료되는 데까지는 1년이 걸릴 수 있으며,토토 픽스터영구적인 흉터도 남을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마리엄은 해당 사건과 관련해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게임 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의힘 공관위는지난 14일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도태우 후보에 대한 공천 취소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게임 추천,가서, 그는 하트 불꽃이 떨어지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중앙의 바닥이없는 블랙홀이 무엇인지 알아 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