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필라델피아 유니언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7일 국내 처음으로 태어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첫 생일을 맞아 판다월드에서 바오패밀리를 아껴준 팬들을 초청해 돌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벤트를 통해 사전 초청된 60명의 팬들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강철원,필라델피아 유니언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송영관 주키퍼(사육사)가 설명하는 스페셜톡 시간도 진행됐다.
돌잡이 행사에는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필라델피아 유니언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판사봉(명예),필라델피아 유니언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공(재능),마이크(인기),아령(건강)으로 총 5가지 재료가 마련됐다.루이바오는 아령,후이바오는 마이크를 집었다.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바오패밀리’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에버랜드 정동희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바오·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