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게임 섯다&맞고

블랙잭 히트 스테이 - 블랙잭 사이트 - ID=2024-11-30%2Flastiv.html

NO.1: 강원랜드 블랙잭 룰

NO.2: 블랙잭 1대1

NO.3: 블랙잭 a 숫자

NO.4: 블랙잭 게임

NO.5: 블랙잭 동점

NO.6: 블랙잭 딜러 16

NO.7: 블랙잭 딜러 17

NO.8: 블랙잭 사이트

NO.9: 블랙잭 시스템 배팅

NO.10: 블랙잭 전략

NO.11: 블랙잭 전략표

NO.12: 블랙잭 히트 스테이



[KBS 창원] [앵커]

불경기로 가뜩이나 힘든 요즘,자영업자를 상대로 사기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군 간부를 사칭하면서,심지어 가짜 공문까지 만들어 사기행각을 일삼고 있습니다.

보도에 최진석 기자입니다.

[리포트]

김해에 있는 한 도시락 주문 업체.

이 업체 대표는 지난달,해군 진해기지사령부에서 5백만 원어치,도시락 250개를 전화로 주문받았습니다.

자신을 김승우 대위라고 밝힌 이는,심지어 진해 기지사령부 직인이 찍힌 구매 확약서와 견적서까지 문자로 보냈습니다.

[도시락업체 대표 : "김해로 훈련을 오는데 어딘지 알려줄 수 없다.기밀 사항이기 때문에.그래서 본인들이 가지러 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시락을 가지러 오기로 한 날,전투식량 구입비 8백만 원을 다른 업체에 대신 입금할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나중에 한꺼번에 결제를 해 주겠다는 겁니다.

도시락업체 대표가 3차례나 거절하자,꼬마보트 토토김 대위라고 밝힌 이는 연락을 끊고 잠적했습니다.

국가기관을 사칭한 사기였던 겁니다.

하지만,도시락을 이미 50개나 만들었고,사뒀던 식재료는 버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도시락업체 대표 : "저녁 식사 시간이 조금 넘은 시간이어서 팔기도 애매해서 거의 아시는 분한테 드리고.뭐.싸게 사주시고."]

군부대 등 공공기관을 사칭한 사기 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2월,바둑이사이트하동의 한 천막업체는 군인을 사칭한 사기범에 속아 960만 원을 사기당했고,지난달에도 창원의 한 떡집 주인도 30만 원어치 주문을 받고 전투식량 대리 구매를 요구받았습니다.

[이웅혁/건국대 경찰학과 교수 : "공공기관이 자영업자한테 돈을 입금하라고 하는 것 자체가 존재할 수 없죠.그와 같은 이야기를 듣는 순간 '아.이것은 사기일 가능성이 크다.' 바로 경각심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경찰은 사기 예방을 위해 소속 기관에 직접 신분을 확인하고,선입금을 받거나,대량 주문은 방문 주문 요청을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최진석입니다.

촬영기자:김대현

블랙잭 히트 스테이

블랙잭 히트 스테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낙동강 벨트는 그렇다고 하지 않더라도.

블랙잭 히트 스테이,이어 "중국의 이러한 행보는 시 주석이 대만을 무력으로 통일하라는 지시가 내려지면 일정에 맞춰 침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