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他來的那天
NO.2: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책
NO.3: 도망친 여자
NO.4: 밤의 해변에서 혼자
NO.5: 밤의 해변에서 혼자 이동진
NO.6: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다시보기
NO.7: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디시
NO.8: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줄거리
NO.9: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해석
NO.10: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넷플릭스
NO.11: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무료
NO.12: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이동진
[앵커]
전국에 강한 바람과 함께 많은 비가 쏟아졌습니다.
제주에서는 항공편이 무더기 결항해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고,네이버앱 쪽지호남 지역은 나무가 쓰러지는 등 강풍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고재형 기자입니다.
[기자]
비행기가 강풍에 좌우로 흔들립니다.
제주공항은 이착륙을 방해하는 급변풍 특보와 강풍 특보 속에 항공기 운항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제주와 다른 지역의 궂은 날씨에 제주공항을 오가는 항공편이 무더기 결항했습니다.
이 때문에 공항 안에는 대기표를 구하려는 이들로 긴 줄이 만들어졌습니다.
항공사 창구마다 문의하는 승객들로 북적입니다.
[장해선 / 서울시 성북구 : 결항이 돼서 지금 (항공권을) 반납하고 다시 타려고 하니까 오늘(9일) 밤 9시 10분 비행기 표가 있다고 그래서 그걸로 대체해 달라고 해서 그걸로 올라가려고 지금 준비하고 있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주에 도착한 승객들도 강한 바람에 비행기가 심하게 흔들리면서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이혜숙 / 경기도 하남시 : 많이 흔들려서 조금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리고 가족 중 한 분이 막 멀미가 심해서 땀이 막 났어요.그래서 어지러울 정도로 땀이 나서 좀 걱정이 될 정도였어요.]
제주에는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내리면서 고립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고사리를 꺾으러 갔던 70대와 차량 한 대가 불어난 물에 고립돼 소방 당국에 구조됐습니다.
호남 지역에서도 폭우에 도로가 침수되고 강풍에 나무가 쓰러지거나 간판이 날리는 등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YTN 고재형입니다.
영상기자:윤지원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밤의 해변에서 혼자 이동진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이동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부동산 금융(프로젝트파이낸싱·PF) 시장이 얼어붙으며 신규 개발사업 투자가 상당히 위축된 상황이기 때문이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이동진,(…) 심장의 박동이 멎은 지 7시간이 지난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