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내 블록체인 기업 현황
NO.2: 미국 블록체인 기업
NO.3: 블록체인 뜻
NO.4: 블록체인 스타트업
NO.5: 블록체인 플랫폼 순위
NO.6: 블록체인 플랫폼 종류
NO.7: 어도비 블록체인
NO.8: 한국블록체인협회 회장
[앵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선거법 사건,파기환송심 역시 아주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법원 결정 바로 다음날인 오늘(2일),서울고법은 2주 뒤인 15일로 공판 기일을 정하고,마작 룰북이 후보에게 소환장까지 발송했습니다.
먼저,이호준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초고속 심리로 36일 만에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
사건을 돌려받은 서울고법은 더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하루 만에 사건을 형사7부에 배당하고,곧바로 첫 공판 기일을 15일 오후 2시로 정했습니다.
법원은 이 후보의 피고인 소환장을 통상적인 우편으로 보내지 않고,법원 집행관이 직접 전달하는 '특별송달'로 발송했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에 진행됐습니다.
법원은 이 후보가 첫 기일에 불출석하면 다시 재판 일정을 잡고,이후 다시 출석하지 않으면 재판 종결과 선고까지 할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법조계에선 사실 관계를 추가로 다툴 부분이 없는 만큼 공판 한 번에 "한 달 안으로 선고도 불가능하지 않다"는 예상이 나오기도 합니다.
파기환송심은 피고인 출석 의무가 있기 때문에 "소환장 수령을 거부하거나 재판에 불출석할 경우 한 달 내 선고는 어려워 보인다"는 관측도 나옵니다.
하지만 법조계에선 대선일 전까지 이 후보의 선거법 사건 확정 판결이 나긴 힘들다는 시각이 많습니다.
파기환송심에서 이번 대선에 나갈 수 없는 벌금 100만 원 이상의 형이 선고될 경우 이 후보의 선거법 사건은 대법원 재상고까지 갈 것으로 보입니다.
대법원에 재상고 절차는 상고장과 이유서 제출,청주 로또 명당그리고 소송기록 전달에 최소 28일이 걸립니다.
재상고 절차까지 모두 마무리되려면 최소 두 달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선일까지는 이제 32일 남았습니다.
KBS 뉴스 이호준입니다.
촬영기자:최석규/영상편집:최찬종/그래픽:이근희 김지훈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포커 카드 모양 순서채널 추가
▷ 네이버,불법 토토 처벌 후기 디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미국 블록체인 기업
블록체인회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설에서는 "일본어와 외국어 메뉴의 가격이 다르면 악평을 받을 수 있다"며 이보단 외국어 가이드 동행이나 이른 아침 시간대의 신사 입장료를 다소 올려받는 방식을 제안했다.
블록체인회사,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일상 곳곳에서 예술을 향유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트렌드에 발맞춰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