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문구

독감주사 맞고 감기약 - 독감주사 타이레놀

NO.1: 감기 주사 맞고 약

NO.2: 독감 주사 타이레놀

NO.3: 독감주사 맞고 감기약

NO.4: 독감주사 맞고 약

NO.5: 독감주사 타이레놀

[서울=뉴시스] (사진=뚜오이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진=뚜오이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베트남에서 창문에 발을 내민 채 운전하는 택시 기사가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5일 베트남 매체 뚜오이쩨는 베트남의 한 택시 기사가 운전석 창문에 발을 올려놓은 채 운전하는 모습이 소셜 미디어 등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에는 운전 기사가 창밖에 발을 내민 채 주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베트남은 우리나라처럼 운전석이 왼쪽에 있다.

사건을 접한 택시 회사 'LADO' 측은 "다른 도로 이용자의 생명을 무시한 무례하고 위험한 행위"라며 즉시 해당 기사를 해고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목격된 적이 있다.지난 3월 서울 시내 도로 한복판에서 찍힌 영상이 공개됐는데 달리는 택시 창밖으로 양발을 내밀고 있는 승객이 포착됐다.

영상 속에는 신호대기 중인 택시 뒷좌석 창문 밖으로 다리를 꼰 채 양 발이 튀어나와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감기 주사 맞고 약

독감주사 맞고 감기약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Bai Cheng, 내 팬 맨은 당신을 자극하지 않았지만, 당신은 약을 판매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독감주사 맞고 감기약,한동안 잘나갔지만, 식당 지배인으로서 직원들에게 신망을 얻었던 어머니가 어느날 ‘직원들이 수령보다 지배인을 더 따른다’는 모함을 받아 보위부에 끌려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