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텍사스 홀덤 베팅 룰

구직사이트순위 - 채용플랫폼 비교

NO.1: IT 채용 사이트 순위

NO.2: Incruit

NO.3: 구인구직사이트순위

NO.4: 구직사이트 디시

NO.5: 구직사이트 순위 디시

NO.6: 구직사이트순위

NO.7: 무료 구직 사이트

NO.8: 사람인

NO.9: 잡코리아

NO.10: 채용사이트 점유율

NO.11: 채용플랫폼 비교

유럽 방위력 강화·우크라 지원 위해 국방이사회 정기 개최키로

[파리=AP/뉴시스] 7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엘리제궁에 도착한 프리드리히 메르츠 신임 독일 총리(왼쪽)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함께 취재진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2025.05.07.
[파리=AP/뉴시스] 7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엘리제궁에 도착한 프리드리히 메르츠 신임 독일 총리(왼쪽)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함께 취재진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2025.05.07.[서울=뉴시스] 권성근 기자 = 프리드리히 메르츠 신임 독일 총리가 7일(현지 시간) 첫 순방국인 프랑스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회담했다.

두 정상은 이날 회담에서 유럽의 자체 방위력 강화와 우크라이나 지원을 목표로 국방이사회를 정기적으로 열기로 했다.

AFP 통신 등에 따르면 메르츠 총리는 회담 후 가진 마크롱 대통령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프랑스와 독일은 공통의 전략적 도전에 대한 대응을 위해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하는 국방안보위원회를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메르츠 총리는 "유럽의 안보 및 방위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공동 조처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르츠 총리는 또 미국 없이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낼 수 없다고 전망했다.그는 "미국의 지속적인 개입 없이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낼 수 없다"며 "이는 유럽이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고 했다.

메르츠 총리는 수주 내 우크라이나를 방문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휴전과 러시아와의 평화 협정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츠의 이번 순방은 독일 현대사상 전례 없는 의회 2차 투표 끝에 총리가 된 뒤 이루어졌다.

신임 독일 총리는 전통적으로 유럽 통합을 강조하기 위해 취임 첫날 옛 서독과 동독의 주요 이웃 국가를 방문했었다.

메르츠 총리는 프랑스에 이어 폴란드를 방문할 예정이다.

무료 구직 사이트

구직사이트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푸틴 탑승한 Tu-160M 이륙(타타르스탄공화국=타스) 22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탑승한 초음속 장거리 전략폭격기 투폴레프(Tu)-160M이 러시아 타타르스탄공화국 카잔의 항공 공장 활주로에서 이륙하고 있다.

구직사이트순위,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ㆍ이수진 "이재명, 국민에 거짓말"…백현동 판결문 보니ㆍ尹, 과기부 차관급 3명 전원 교체…"과학계와 소통하라"ㆍ'尹 딥페이크' 풍자라 괜찮다?… 대통령실 "강력 대응"[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최수현 기자 paul@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