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트 게임기
NO.2: 다트 게임기 가격
NO.3: 다트 게임기 대여
NO.4: 다트 게임기 사용법
NO.5: 다트게임 기계
NO.6: 다트게임기
NO.7: 다트게임기 고장
NO.8: 다트게임기 점수
NO.9: 다트기계 가격
NO.10: 다트기계 대여
NO.11: 다트머신 중고
NO.12: 전자 다트 게임기
NO.13: 전자 다트 게임기 가격
NO.14: 피닉스 다트머신 가격
DX 부문 조직 개편…전사 인프라 구축·AI 생산성 혁신 주도
300명 규모 'AI 크루' 제도도 도입…임직원 AI 교육 체계도 고도화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기반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하기 위해 디바이스경험(DX) 부문에 'AI 생산성 혁신 그룹'을 신설하는 등 조직 개편에 나섰다.
이를 통해 'AI 드리븐 컴퍼니'(AI Driven Company)로의 전환을 본격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사내 게시판에 AI 생산성 혁신 전담 조직 신설을 골자로 하는 조직 개편을 공지했다.
먼저 경영혁신센터 산하에 'AI 생산성 혁신 그룹'을 신설한다.
AI 생산성 혁신 그룹은 일종의 컨트롤타워로,만화 사이트 목록전사 AI 인프라·시스템 구축과 AI 활용 실행 지원,우수 사례 확산 등 전사 AI 생산성 혁신을 리딩하는 핵심 조직 역할을 맡는다.
각 사업부에는 'AI 생산성 혁신 사무국'을 새롭게 설치하기로 했다.
사무국은 각 사업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AI 혁신 과제를 발굴하고 실행할 계획이며,AI를 활용한 문제 해결과 성과 창출까지 전 과정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AI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AI 크루(Crew) 제도'도 도입했다.
약 300명 규모로 운영되는 AI 크루는 사내 'AI 붐' 조성과 함께 현장의 AI 과제 발굴과 실행을 주도하는 일종의 '첨병'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이미 사업부별로 AI 크루 모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AI 크루들에게 AI 전문 교육을 지원해 역량 향상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임직원을 위한 AI 교육 체계를 한층 고도화한다.
AI 기본 교육 외에도 심화 과정을 통해 임직원이 직접 AI 서비스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업무 혁신과 제품·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AI 기반 비즈니스 혁신과 업무 생산성 제고를 통해 'AI 드리븐 컴퍼니'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전자 다트 게임기
다트 게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나이스(NICE)신용평가에선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신용사면 대상 여부 진단 서비스를 내놓기도 했다.
다트 게임기,지난해 2월 대구시가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을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변경한 데 이어 서울 서초구·동대문구도 의무휴업일을 일요일에서 평일로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