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 파워볼 중계
NO.2: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NO.3: 동행파워볼
NO.4: 메가 밀리언 파워볼
NO.5: 메가 파워볼
NO.6: 메가밀리언 구매
NO.7: 메가파워볼
NO.8: 엔트리파워볼
NO.9: 파워로또코리아 불법
NO.10: 파워볼 1등 당첨금
NO.11: 파워볼 가격
NO.12: 파워볼 구매방법
NO.13: 파워볼 당첨금
NO.14: 파워볼 역대 최고 당첨금
NO.15: 파워볼 외국인 당첨
NO.16: 파워볼게임
NO.17: 파워볼실시간
경기 하남시 한 대형마트에서 흉기로 직원을 찌른 6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8일 뉴시스에 따르면 하남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9일 오후 6시20분쯤 하남시 망월동 한 대형마트에서 계산원으로 일하는 50대 여성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다.
범행 전 A씨는 마트의 테라스에서 술을 마시다가 여러 차례 직원에게 제지당했다.이후 A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마트 안에 들어가 B씨에게 행패를 부리다가 갑자기 흉기를 휘둘렀다.
피해자 B씨는 목 부위를 찔려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았으며,룰렛 결과조작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경찰 조사에서 A씨는 "직원한테 말을 걸었는데 계속 무시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마트 테라스에서 술 마시던 A씨를 제지한 직원은 피해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며 "흉기는 과일을 깎아 먹고자 가방 안에 넣어 온 것으로 파악됐다"고 말했다.
메가 밀리언 파워볼
메가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의 서명 없이는 행정부 고위급 관료들의 급여를 인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
메가 파워볼,▲ 여고 농구경기서 트젠 선수와 몸싸움 부상 속출 '기권'▲ 안정환♥이혜원 “‘뉴욕대’ 딸, 곧 상견례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