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포스코홀딩스 배당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정부와 공공기관,포스코홀딩스 배당률지자체가 인구감소지역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철도와 관광사업을 연계해 농촌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농촌지역의 활력을 제고하겠다는 구상이다.철도를 이용해 인구감소지역을 방문할 시 철도운임료를 50% 할인 받는 상품도 나온다.
행정안전부와 문화체육관광부,농림축산식품부,국토교통부,한국철도공사,한국관광공사,한국농어촌공사,포스코홀딩스 배당률23개 지자체 시장·군수는 16일 오후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기관들은 인구감소지역과 연계를 통해 관광상품 공동 개발을 추진하기로 했다.
먼저 철도를 이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인구감소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자유여행상품과 패키지상품을 오는 8월 1일부터 판매한다.상품명은 '다시 잇는 대한민국,포스코홀딩스 배당률지역사랑 철도여행'으로 정했다.
철도운임 할인율은 총 50%다.우선 10% 할인 가격으로 왕복승차권을 구매한 후 해당 관광지에 방문한 사실을 인증하면 다음달에 철도운임 40% 할인 쿠폰을 제공받는다.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시 지정된 열차를 이용해 해당 지역을 방문하고 주요 관광지 곳곳에 부착되어 있는 QR 코드를 코레일톡에서 인증하면 된다.
행안부는 지방소멸대응기금 등을 활용해 철도공사와 함께 철도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정책을 개발할 계획이다.
문체부는 '디지털 관광주민증' 이용과 철도와의 연계 혜택을 강화해 지역을 활성화한다.디지털 관광주민증은 34개 인구감소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숙박,포스코홀딩스 배당률관람,포스코홀딩스 배당률체험 등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을 말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철도공사는 6월 '여행가는 달'을 계기로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철도 연계 혜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운영하는 12개 지역의 인근 철도역을 이용하는 왕복열차 승차권 운임의 10%를 우선 할인한다.택지를 방문하면 추후 40% 철도 운임 할인권도 지급할 예정이다.또한 해당 열차를 이용 후 디지털 관광주민증 운영 지역을 찾아가 실제 혜
농식품부는 농촌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대중교통 수단과 연계해 농촌관광 거점화 기틀을 마련하고 농촌 방문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한 농촌관광 투어패스 사업을 추진한다.
고기동 행안부 차관은 "인구감소지역의 발전과 생활인구 증가를 위해 여러 정부 부처와 공기업,지자체가 협업하게 된 것을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구감소지역의 특성을 살린 맞춤형 정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