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랑풍선
NO.2: 온라인투어
NO.3: 온라인투어 고객센터
NO.4: 온라인투어 다낭
NO.5: 온라인투어 더쿠
NO.6: 온라인투어 디시
NO.7: 온라인투어 사진
NO.8: 온라인투어 서유럽
NO.9: 온라인투어 여기어때
NO.10: 온라인투어 예약조회
NO.11: 온라인투어 장가계
NO.12: 온라인투어 장가계 후기
NO.13: 온라인투어 체크인
NO.14: 온라인투어 크루즈
NO.15: 온라인투어 태항산
NO.16: 온라인투어 튀르키예
NO.17: 온라인투어 패키지
NO.18: 온라인투어 패키지 후기
NO.19: 온라인투어 할부
NO.20: 온라인투어 항공권
NO.21: 온라인투어 항공권 취소
NO.22: 온라인투어 항공권 후기
NO.23: 온라인투어 환불
NO.24: 온라인투어 후기
NO.25: 온라인투어 후기 디시
NO.26: 하나투어
국토부 "시설 재개장,시·시설공단·NC 합의해 결정해야"
재개장하더라도 홈경기 개최 여부는 NC·KBO가 결정
(창원=뉴스1) 박민석 기자 = 경남 창원NC파크 구조물 추락 사망사고 이후 안전점검과 시설물 정비로 홈경기를 치르지 못하게 된 프로야구 NC다이노스가 울산 문수 야구장을 대체 구장으로 쓰기로 한 가운데 창원시가 오는 18일까지 시설물 정비를 마친 후 이달 중 재개장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창원시와 창원시설공단은 9일 오후 창원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8일까지 국토교통부가 창원NC파크에 대해 추가 보완을 요청한 시설물 정비를 마무리 하겠다"고 설명했다.
회견에 나선 이성민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시와 시설공단,룰렛 이벤트 배너NC 구단 간 협업 체계를 강화해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고 조속한 재개장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일 국토교통부는 창원NC파크에서 안전조치 이행점검 회의를 가졌다.국토부는 당시 창원NC파크에 대해 정밀 안전 점검이 필요하다고 권고한 바 있다.
정밀 안전 점검은 태풍이나 지진 등 자연재해에 대한 안전점검도 포함돼 점검이 마무리 될 때까지 최소 6개월가량이 걸릴 것으로 전망됐다.이에 지난 8일 NC 구단은 당분간 울산 문수야구장을 대체 구장으로 사용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시 설명에 따르면 국토부는 8일 오후 늦게 시에 안전점검 이행점검회의 결과를 회신하면서 2일 점검에서 지적한 구장 내 광고판 고정 불량,관중석 상부 스피커 볼트 체결 상태 불량,관중석 난간 강화 유리 고정 안정성 등을 시설물 안전법에 따라 보완조치 할 것을 요구했다.
또 보완조치한 긴급안전점검 결과보고서를 시설물 통합정보관리체계(FMS)에 등록하고,조치결과를 사고조사위원회에 보고해 적정성을 검토받을 것을 권고했다.
시설물 사용중단과 사용재개에 대해서는 시와 시설공단,NC 구단 등이 합의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을 냈다.
시는 이번 주말부터 안전점검에 따른 보완 조치에 들어갈 경우 오는 18일까지 모든 시설물 정비가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다만 시와 시설공단이 창원NC파크를 재개장하더라도 홈경기 개최 여부는 NC 구단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협의해 결정할 사항이라고 밝혔다.
이성민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시민과 NC 선수단의 피해가 더 이상 확산하지 않도록 즉각적인 재개장 협의에 나설 것"이라며 "NC 구단과도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투어 장가계
온라인투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면 세계 최대의 석유 매장지를 보유해 자금력을 갖춘 이란은 대량살상무기를 바란다.
온라인투어,광주광역시-지역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원뉴스 기사광주시청 전경[광주=데일리한국 봉채영 기자]광주시가 지역대학과 손잡고 지역 청년들의 진로 탐색 및 취업 지원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