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 티비 멈춤
NO.2: 스포티비 끊김
NO.3: 스포티비 나우 끊김
NO.4: 스포티비 나우 버퍼링
NO.5: 스포티비 태블릿 끊김
한밤중 길을 잃고 도로 위를 배회하던 60대 일본인 관광객이 경찰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
4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오전 1시27분쯤 고양시 덕양구 구룡사거리에서 "할아버지가 서 있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은 가양대교 초입 도로 중앙분리대에서 서성이는 60대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발견 당시 깔끔하지 않은 옷차림에 에코백과 우산을 들고 있었다.
경찰이 A씨에게 다가가 인적 사항 등을 묻자 A씨는 일본어로 자신의 여권과 비행기 티켓을 보여주며 관광객이라고 밝혔다.A씨는 한국어나 영어를 전혀 하지 못했고,1인용 물고기 게임휴대전화도 소지하지 않은 상황이었다.
경찰은 A씨를 파출소로 데려와 번역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A씨의 상황을 파악했다.
A씨는 경찰에 "지난달 2일 한국으로 여행을 왔다.다른 숙소에 가려고 체크아웃을 했는데 찾지 못해 무작정 걷다가 여기까지 오게 됐다"면서 "주변에 관광할 곳과 쉴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고 도움을 요청했다.
경찰은 A씨가 머물 숙소를 찾기 위해 수소문했고,마작 왕패 뜻오전 3시쯤 서울의 한 숙소를 찾아 A씨를 안전하게 인계했다.
스포 티비 멈춤
스포티비 모바일 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강남세브란스 관계자는 "전체 의사 인력의 35% 정도가 전공의"라면서 "평소에도 응급실 환자가 너무 많을 경우에는 소방당국에 이송 자제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낸다"고 했다.
스포티비 모바일 렉,엑스터시와 충격이 그의 얼굴 위로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