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마트 계약 인터랙션
13일부터 25일까지…홍콩반점·한신포차·새마을식당 등 참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최근 각종 논란 이후 가맹점 지원 방안을 발표한 더본코리아(475560)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더본코리아 5월 통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홍콩반점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역전우동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본코리아 측은 "매장별 행사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파워볼 토요일 당첨 번호매장별로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앞서 9일 긴급 이사회를 통해 발표한 300억 원 규모 가맹점 상생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당시 더본코리아는 △신메뉴 출시 마케팅 △멤버십 및 공동 마케팅 강화 △통합 멤버십 구축 및 브랜드 할인 혜택 강화 △브랜드 프로모션 지원 등 고객 유입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단순한 재정 지원을 넘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새로운 동반자 모델을 구축하겠다는 실천적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 계약 인터랙션
스마트 계약 인터랙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반적인 재개발, 재건축 사업을 추진할 때 용도지역 상향은 어려우며 지구단위계획 등 상위 도시계획에 따라 가능하더라도 공공임대 등 기부채납 부담이 커 사업성을 크게 개선하기 어렵다.
스마트 계약 인터랙션,dollars) in funding while ensuring profitability and sustain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