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인 고스톱 룰
NO.2: 3인 고스톱 점수
NO.3: 4인 고스톱 룰
NO.4: 節奏天國 黃金版
NO.5: 고스톱 2명
NO.6: 고스톱 3명 패 나누기
NO.7: 고스톱 4명
NO.8: 고스톱 게임
NO.9: 고스톱 점수 룰
총 3개의 업체로부터 소송당해

사생활 논란을 빚은 배우 김수현(37)이 광고주로부터 또다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이번에 피소된 금액은 약 28억원 규모로,파워볼엔트리커뮤니티다른 광고주 2곳에 피소된 금액 30억원을 합하면 현재까지 소송가액만 약 60억원에 이른다.
다만 이와 관련해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일 추가 피소 관련 "아직 소송이 제기됐는지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다"며 말을 아꼈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A업체는 지난달 25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김수현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상대로 약 28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앞서 지난 3월 말쯤 업체 B와 C는 모델료 반환 및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A·B의 소송가액은 약 30억원이다.업체들은 김수현 측을 상대로 광고 계약을 해지하고 지급한 모델료 가운데 전부나 일부 반환을 청구하거나,더블유파워볼광고를 못하게 된 데 따른 손해배상 또는 위약금을 청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올해 초 생전 배우 김새론(25)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약 6년 간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김새론은 김수현 생일인 지난 2월 16일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김수현은 그간 국내 기준 광고료 10억~12억원가량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이 의혹으로 김수현이 모델을 맡고 있던 홈플러스를 포함해 아이더,프라다 등 15개 이상 브랜드가 홍보를 중단했다.일각에서는 광고 위약금만 200억원이 넘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31일 김수현은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며 "고인의 유족은 제가 고인의 전 남자친구라는 이유로 고인을 죽음으로 몰았다고 주장하고 제가 하지도 않은 일을 자백하라고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둘 다 배우라는 점을 빼면 저와 고인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연인이었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났고 다시 시간이 지나 헤어지게 됐다"고 말했다.
또 김수현은 유족 측이 김수현과 김새론이 연애를 했다는 근거로 제시한 2016년과 2018년 카톡 메시지도 조작됐다고 주장했다.현재 김수현 측은 유족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 김세의 등을 상대로 120억원 손해배상청구 등 민·형사상 소송을 낸 상태다.
고스톱 3명 패 나누기
3인 고스톱 앱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EU 집행위 주도로 ‘국방의 통합’을 도모하는 것은 선을 넘은 게 아니냐는 비판도 나온다.
3인 고스톱 앱,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