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지운 AJ
NO.2: 김지운 aj
NO.3: 김지운 구속
NO.4: 김지운 바둑
NO.5: 김지운 뷰어
NO.6: 김지운 포커
NO.7: 김지운 포커 논란
[앵커]
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을 청와대가 '특수활동비로 구입했다'는 의혹을 수사중인 경찰이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한달 넘게 자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데,슬롯 검증사이트 pbe어떤 상황인지,주원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김정숙 여사가 문재인 전 대통령과 함께 전용기 앞에서 갈색 옷을 입고 인사를 합니다.
경찰은 이 옷을 포함해 김 여사 측 의상 등이 구입되는데,조폐공사에서 갓 나온 '관봉권'이 지불된 진술과 입증 자료를 확보했습니다.
금융권 관계자
"(관봉권은) 일반인들은 구경조차 할 수 없는 그런 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찰은 서울 강남 유명 디자이너 의상실에서 받은 '김정숙 여사 의상 구입 내역' 등을 근거로,최소 1억 원 상당 청와대 특활비 유용 혐의를 수사 중입니다.
의상실 관계자(지난해 7월)
"우리는 여기서 (김 여사 측 관계자들을) 안내를 했을 뿐인데 그분들 오셨을 때…."
경찰은 지난 3월 대통령 기록관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고,폰닉 룰렛5일 뒤 서울고등법원장이 직접 발부한 영장도 받았는데,한달 넘게 자료 확보는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기록관 측은 "개인의 사생활 관련 기록물은 30년 동안 보호할 수 있다"는 조항을 근거로,'김 여사 옷 값' 관련 자료 제출을 미루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기록관 측이 '윤석열 전 대통령 관련 기록물 이관으로 바쁜 상황이라며 자료 제출을 미루고 있다"며 "김정숙 여사 관련 압수수색을 최대한 빨리 집행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TV조선 주원진입니다.
김지운 포커 논란
김지운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임 가능성' 여전…향후 대책은? 사진=연합뉴스하이브와 민 대표가 체결한 주주간 계약 제2조 1항에서는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설립일인 2021년 11월 2일부터 5년간 어도어의 대표이사 및 사내이사 직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어도어 주주총회에서 보유주식의 의결권을 행사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김지운 포커,어쩔 수가 없다"며 "사심 없이 시스템에 따라 후보를 결정해서 그분들의 마음까지도 모아서 승리하는 데 함께 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