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센터
NO.2: 경마 시작 시간
NO.3: 경마 장외발매소 입장
NO.4: 경마센터
NO.5: 경마장 식당
NO.6: 경마장 운영시간
NO.7: 마사회 경마지원직
NO.8: 무도 공개수배 결말
NO.9: 무도 공개수배 논란
NO.10: 무도 공개수배 디시
NO.11: 무도 공개수배 형사
NO.12: 무한도전 460회 다시보기
NO.13: 무한도전 공개수배 459회 다시보기
NO.14: 무한도전 공개수배 다시보기
NO.15: 스크린경마장 위치
NO.16: 의정부 경마장
NO.17: 전국 스크린 경마장
NO.18: 천호 경마장
NO.19: 추격전 게임
NO.20: 한국마사회 장외발매소
NO.21: 화상경마장
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A씨는 “내 생일파티 겸 밥 먹자고 해서 나 포함 4명이 브런치 카페에서 만났다”며 자신이 겪은 일을 공유했다.
그는 “원래 친구 한 명이 술을 엄청 좋아해서 당연히 저녁에 술 마시자고 할 줄 알았는데 오늘 쉬는 날이니까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이나 먹자더라.이때 눈치채야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밥 먹고 내 케이크 초 불고 선물 받고 얘기하는데 갑자기 그 친구가 선물 줄 거 있다면서 상자를 꺼냈다”며 “이 친구가 얼마 전에 상하이 여행 다녀와서 기념품인 줄 알았는데 먼저 열어본 다른 친구 표정이 좀 묘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설마 했는데‘이모 8월에 봐요.○○이가’라고 적힌 쪽지와 함께 임신테스트기가 있었다.진짜 잊지 못할 생일선물”이라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네티즌들은 “초음파 사진이면 좋아해 줄 텐데 임신테스트기는 오줌 묻어서 찝찝하다”,“임신테스트기를 어떻게 생일선물로 주냐?도저히 내 상식으로 이해할 수 없다”,“나랑 아기 만든 것도 아닌데 왜 내 생일 선물이냐?”,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논란“친구 생일인데 자기 임신 축하 받으러 가는 것도 대단하다”,바카라 여신“나였으면 손절한다”,마작 게임 순위“이제 애 낳으면 친구한테‘이모~ 이거 사주세요’하면서 강제로 선물 뜯어낼 거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