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inecraft
NO.2: PlayStation
NO.3: PlayStation Network
NO.4: 네이버 라운지
NO.5: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NO.6: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로그인 실패
NO.7: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NO.8: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NO.9: 플레이스테이션5
중학생 아들이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흉기를 들고 위협한 40대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청주지법 형사1단독 남동희 부장판사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이같이 선고하고,벳 계열슬롯보증40시간의 아동학대 재범 예방 강의 수강을 명령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A씨는 2022년 가을 청주시 서원구의 자택에서 친구들과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주방에 있던 흉기를 가져와 "한 번만 더 그러면 해코지하겠다"고 당시 13살이던 아들을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듬해 1∼2월엔 아들이 아내와의 다툼을 제지하자 그의 뺨을 2회 때렸고,마작 또이또이2024년 7월엔 자신과의 말다툼 끝에 현관문을 세게 닫고 나갔다는 이유로 아들을 마구 폭행했습니다.
남 부장판사는 "피고인은 아직 피해 아동으로부터 용서받지 못했으나,용과 같이 3 도박동종 전과가 없는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습니다.
#사건사고 #아동학대 #청주지법 #집행유예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게임소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ll rights reserved.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게임소식, 디에고 마라도나가 1986년 멕시코 월드컵 8강전 아르헨티나 대 잉글랜드 경기에서 두 번째 골을 넣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