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월량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우 변우석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가 매니저 사칭 범죄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8일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기 행위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소속 연예인 매니저를 사칭하며 소상공인 및 업체에 접근,보증금 카지노 1개회식 등을 명목으로 특정 상품(주로 와인 등)을 선결제하도록 요구한 뒤 준비가 완료되면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는 '노쇼' 수법으로 피해를 유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 직원 및 관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금전 이체나 물품 구매를 요청하지 않으며,이와 같은 요구는 모두 불법 행위임을 알려드린다"며 "유사한 요청을 받으신 경우 반드시 당사 소속 직원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사안의 심각성을 깊이 인지하고 있으며,이 같은 행위에 대한 법적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3월에도 바로엔터테인먼트는 변우석의 해외 공연에 대한 에이전트 권한을 보유했다며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례가 발생했다고 알리기도 했다.
풍월량 도박
풍월량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처브그룹은 한국에서 에이스손해보험과 처브라이프를 보유하고 있다가 2022년 7월, 라이나생명을 추가로 인수했다.
풍월량 도박,또 신규 설비를 증설해 고농도 방사능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한 인공위성용 반도체 등 첨단 반도체를 생산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