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바둑이 다운로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노쇼 사기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연예인 소속사나 제작진을 사칭해서 식당에 단체 주문을 한 뒤 중간에 돈을 가로채는 신종 범행 수법이 등장했습니다.
배준석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충남 당진의 한 식당.
지난 달 24일,토토왕뚜유명 배우들이 올거라며 특별한 예약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영화 제작사 사칭범]
"내일 단체로 예약을 좀 드리고 싶은데 배우분들도 좀 같이 방문하실 것 같아서 와인을 좀 준비해달라고 요청을 하셨는데…"
식당 측이 와인은 없다고 하자 대신 사달라고 합니다.
[영화 제작사 사칭범]
"배우님께서 자주 가시는 회식 장소에 연락해보니 주류 업체 명함을 하나 주셨습니다.먼저 좀 부탁드리고…."
하지만 예약 당일 나타난 사람은 없었고 180만 원 상당 식재료 값은 물론,마케팅 사이트 추천고가 와인 값 560만 원도 돌려 받을 수 없었습니다.
[강구연 / 피해자·식당 주인]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데 뭐 사기 이런거는 일반 서민 입장에서는 생각을 할 수가 없잖아요."
수원의 또 다른 식당도 비슷한 수법의 연락이 왔습니다.
[연예인 소속사 사칭범]
"연예인분들이랑 간부급들 회식하고 싶다고 하셔가지고… (식사하는 모습) SNS 업로드는 해 주신다고 했거든요."
다행히 해당 소속사에 직접 확인해 화를 면했습니다.
[송낙중 / 식당 주인]
"와인 얘기를 마침 꺼내시더라고요.'특별한 와인을 좀 찾고 있는데 알아봐 주실 수 있느냐'라는 얘기를…"
경찰은 최근 자영업자 대상 '노쇼 사기' 400여 건을 해외에 거점을 둔 조직 범죄로 보고 수사 중입니다.
채널A 뉴스 배준석입니다.
영상취재: 김석현
영상편집: 구혜정
카라 바둑이 다운로드
카라 바둑이 다운로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저들도 우리 영화를 보지 않는데 우리들도 굳이 그런 사악한 악령이 출몰하는 영화에 아무 개념 없이 가서 ‘서울의 봄’ 1300만 올린 것처럼 엉뚱한 짓을 하지 말자가 중요한 목표였다”라며 “2019년 KBS ‘도올아인 오방간다’에서 ‘이승만 대통령의 무덤을 파묘하자’고 하더라.
카라 바둑이 다운로드,/뉴시스의사들 반발에도 내년도 의과대학 모집인원 확대가 확정된 가운데 전국 의대 교수들이 내년부터 대학 총장들을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