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dicting Games
NO.2: 게임 게임
NO.3: 게임온라인
NO.4: 구글게임
NO.5: 무료 PC 게임
NO.6: 무료 게임 받기
NO.7: 보드게임 온라인
NO.8: 스프런키 게임온라인플레이
NO.9: 온라인 게임 사이트
NO.10: 완전 무료 게임
NO.11: 재미있는 무료 게임
NO.12: 좀비 서바이벌 게임 온라인
NO.13: 핸드폰 무료 게임
다음 소식입니다.
로켓배송 기사의 과도한 노동과,검색 순위 조작 등 잡음이 끊이지 않았던 쿠팡.
그러나 뿌리칠 수 없는 편리함에 힘입어,1분기 매출만도 11조 원이 넘는 '거인'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유통업계를 장악한 쿠팡,이제는 미디어 시장도 접수하려는 걸까요?
자체 OTT '쿠팡 플레이'의 무료화를 선언했습니다.
[SNL '커뮤밖은 위험해' 중에서 : "(소개팅 장소는 정했음?) 가까운 파스타집 가려고 하는데,여기 어떰?(거지누?아 뭐 이딴 델 가냐?야 빵 한 입만!제발 한입만!)"]
세태를 풍자하는 유명 코미디 프로그램인데요.
지금은 '와우 회원',그러니까 월정액을 낸 가입자만 시청할 수 있는데,다음달부터는 쿠팡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최신 영화와 스포츠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콘텐츠가 무료로 풀리는데요.
일정량의 광고는 봐야 하지만 무료 정책으로 시청자 수가 급증할 걸로 전망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 "옛다 조구새끼!조구 애끼요?조구 애껴서 떼돈 버요?"]
드라마와 예능의 잇단 성공으로 OTT 1위를 확고히 한 넷플릭스에는 여기저기 러브콜이 많습니다.
가장 적극적인 게 네이버인데요.네이버 멤버십에 넷플릭스 구독권까지 결합한 요금제가 이미 나왔죠.
네이버는 해외 거대 음원사이트 '스포티파이'와도 제휴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이 주축이 된 '티빙' 역시 지상파 채널이 모인 '웨이브'와 합병을 논의 중인데,쿠팡을 의식해서일까요?'배달의민족'과 협상을 벌이고 있단 소문입니다.
이렇게 콘텐츠와 유통업계가 손잡기에 나선 건,바카라 꿍 뜻구독료를 내는 충성 고객을 묶어두려는 이른바 '락인(lock-in)' 전략 때문입니다.
유통과 IT 등 거대 자본의 공격적인 진출로 미디어 시장은 판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데요.
공공성을 확보할 방안도 함께 마련돼야겠습니다.
'박대기의 핫클립'이었습니다.
영상편집:이현모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재미있는 무료 게임
게임온라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은 그동안 중국이 러시아를 지원하려는 움직임을 보일 경우 제재를 가하겠다고 거듭 경고했으며 실제로 지난달에는 이와 관련해 중국과 홍콩 소재 기업 20곳을 제재 명단에 올렸다.
게임온라인,HD현대는 21일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 5층에서 정 회장 흉상 제막식 및 23주기 추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