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NoiseAware Blog

메이저 슬롯 사이트 naver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9년 헝가리 다뉴브강 침몰 사건
여행사 "크루즈선의 무리한 추월 행위"
法 "현지 여행사 과실이 사고 원인"

법원 로고.*재판매 및 DB 금지
법원 로고.*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선정 기자 = 2019년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유람선 충돌 사고로 한국인 관광객 25명이 사망한 사건의 유족 일부가 한국 여행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 1심에서 승소했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민사34부(부장판사 김창모)는 14일 헝가리 유람선 침몰 참사로 사망한 이들 중 5명의 유가족들이 당시 패키지여행을 담당한 여행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여행사의 이행보조사였던 현지 여행사 파노라마 덱의 과실이 사고 원인이라고 인정했다.파노라마 덱은 침몰한 유람선 허블레아니호 운영 업체다.재판부는 사망자 1인당 위자료를 2억원으로 정했으며,유족 한명당 적게는 1억3000만원에서 많게는 8억2000만원을 배상액으로 정했다.

허블레아니호 침몰 사고는 지난 2019년 5월29일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발생했다.이 사고로 28명이 숨졌거나 실종됐다.한인 25명,챔피언스리그 리버풀현지인 2명이 숨졌으며 한국인 1명은 실종돼 수습이 이뤄지지 못했다.

원고 유족들은 "여행상품을 기획한 여행사는 망인들의 안전을 배려할 의무가 있었다.여행사와 이행보조자인 현지 업체 파노라마 덱의 과실로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에 여행사는 망인들의 상속인인 유족들에게 채무불이행 또는 불법행위에 따른 책임으로 위자료를 지급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피고 여행사 측은 "여행계약에 따른 안전배려의무를 준수했고,챔피언스리그 리버풀여행사의 과실이 아닌 크루즈선의 무리한 추월 행위로 인해 발생한 것이기 때문에 여행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재판부는 "피고가 기획여행업자로서 여행 중 발생 가능한 위험을 제거할 수단을 미리 강구해 전달하거나,챔피언스리그 리버풀현지 가이드로 하여금 사고 발생의 위험성,대처 방법 등에 대해 사전교육을 할 주의 의무가 있었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또 파노라마 덱이 유람선 승무원 최소 요건(선장 1명·선원 2명)을 지키지 않았으며,챔피언스리그 리버풀당시 현지 날씨는 사흘 동안 비가 내리고,당일에는 헝가리 5월 평균 강수량의 67%가 하루에 쏟아지는 폭우의 날씨였기 때문에 특별히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했는데,구명조끼 착용 조치를 하지 않는 등 과실을 범했다고 지적했다.

여행사 측은 "선원 1인이 추가 승선했더라도 사고를 방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최소 승무원 요건 준수 여부는 사고 발생과 인과관계가 없다"고 반박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최소 승무원 요건을 준수하지 않은 것은 과실이라고 지적했다.아울러 크루즈선 추돌 위험성을 사전에 감지하고 회피했다면 사고 방지도 가능했을 텐데 승무원이 많을수록 추돌 위험성을 감지했을 가능성이 더 높았을 것이라며 피고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다만,챔피언스리그 리버풀성인인 사망자들은 사고 당일의 기상 상황 등을 고려해 스스로 주의할 수 있는 판단 능력이 있었고,챔피언스리그 리버풀구명조끼를 요청해 착용하는 등 스스로 안전조치를 도모할 여지가 있어 보인다는 점에서 여행사의 책임을 80%로 제한했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증권사임원, #고위공무원, #ChatGPT, #AI 등과 같은 해시태그로 고수익을 낼 수 있다며 소비자를 유혹한 뒤 가짜 투자 앱 설치를 유도한다.

챔피언스리그 리버풀,전삼노가 2020년 노조 홈페이지를 개설하면서 조합원 수를 부풀리고, 근로 면제 시간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비노조원인 일반 직원의 사내 계정 정보를 도용해 허위로 조합원 등록을 했다는 것이 A씨의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