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당 레스쁘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하원 외교위원회 인도·태평양 소위 위원장인 영 김 의원은 “북한 강제 노동으로 생산된 제품이 공급망에 포함되지 않도록 더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계인 김 의원은 현지시각 1일 폭스뉴스에 기고한 글에서 “국무부는 2016년 북한 제재 및 정책강화법에 따라 강제 노동 리스트를 주기적으로 검토·갱신하고 새로 추가된 모든 단체에 제재를 부과해야 한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의원은 “지난 2월 초 미국의 유명 기업이 북한의 강제 노동에 의존하는 중국 생산자들로부터 해산물을 공급받다가 적발됐으며 이후 일부 회사들은 관련 중국 생산자와 관계를 끊었다”면서 “북한이 (미국의) 적국을 통해 제재를 회피하는 상황에서 미국과 동맹국은 제재의 구멍을 찾고 효과적으로 이를 폐쇄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비영리 탐사보도 단체‘불법 바다 프로젝트’(Outlaw Ocean Project)는 지난 2월 중국의 공장에서 북한 노동자들이 강제 노동으로 생산한 해산물 가공품이 미국으로 수입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원당 레스쁘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원당 레스쁘아채널 추가
▷ 네이버,원당 레스쁘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원당 레스쁘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원당 레스쁘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에스케이하이닉스는 출력물의 내용과 용처 등을 기록해 보관하는데, ㄱ씨의 경우 용처에 대한 기록이 없다는 점을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원당 레스쁘아,21대 땐 다시 민주당 천준호 의원이 탈환해 재선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