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itcher 1 dice poker
NO.2: Witcher 2 Blood curse
NO.3: Witcher 2 Gittan
NO.4: Witcher 2 Haggard
NO.5: Witcher 2 Lobinden
NO.6: Witcher 2 Sendler dice
NO.7: Witcher 2 best quests
NO.8: Witcher 2 dice poker Flotsam
NO.9: Witcher 2 dice poker cheat
NO.10: Witcher 2 dice reddit
NO.11: Witcher 2 dice symbols
NO.12: Witcher 2 dice values
NO.13: Witcher 2 how to play dice
NO.14: Witcher 2 monk dice
NO.15: Witcher 2 poker achievement
NO.16: Witcher 2 roll dice controller
NO.17: 위쳐 포커트
NO.18: 위쳐2 포도탄
NO.19: 위쳐2 포커페이스
NO.20: 위쳐2공략
NO.21: 위쳐3 포커트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김주옥(사법연수원 32기) 부장판사는 이날 법원 내부망(코트넷)에 글을 올려 “개별 사건의 절차와 결론에 대하여 대법원장이 이토록 적극적으로 개입한 전례가 있느냐”며 “사법부의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해명할 수 없는 의심에 대해 대법원장은 책임져야 한다.사과하고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부장판사는 “이재명의 후보 자격을 박탈할 수 있거나 적어도 유권자 판단에 영향을 미쳐 낙선시킬 수 있다고 믿었기에 사법부의 명운을 걸고 과반 의석을 장악한 정당의 가장 유력한 대선 후보와 승부를 겨루는 거대한 모험에 나서기로 결심했을 것으로 보는 것이 합리적 추론”이라며 “독선과 과대망상에 빠져 안이한 상황 인식으로 승산 없는 싸움에 나선 대법원장과 이에 동조한 대법관들의 처신이 정말 실망스럽다”고 했다.
그는 “전국법관대표회의는 즉시 임시회의를 소집해 현 사태에 대해 진단하고 대법원장에 대한 사퇴 권고를 포함해 국민적 신뢰를 회복할 방안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부산지법 동부지원 노행남(연수원 29기) 부장판사도 같은 날‘이러고도 당신이 대법관입니까’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전직 대통령이 계엄령을 선포할 당시에도 아무런 입장을 나타내지 않다가 그 대통령이 국회의 계엄 해제 요구를 받아들인다고 발표했을 때에야 비로소‘사법부가 인권의 최후 보루’라는 참으로 본인 입으로 하기 민망한 의견을 냈을 뿐”이라고 비판했다.
노 부장판사는 또 “정녕 그 피고인(이 후보)의 몇 년 전 발언이,평화로운 대한민국에 계엄령을 선포하여 온 국민을 공포에 떨게 한 전직 대통령의 행위보다 악랄한 것이냐”며 “지난 선거 과정에서 상대 후보였던 윤석열은 한 터럭의 거짓도 없이 오로지 사실과 진실만을 말한 것이냐”고 했다.
이는 사실상 이 후보를 옹호 및 지지하는 발언으로 읽힐 수 있어 일각에서는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이란 지적이 제기되기도 했다.법관윤리강령에 따라 법관은 정치적 편향성을 드러내거나 정치적 중립성을 의심받을 수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이 금지돼 있다.
코트넷에는 이 밖에도 대법원 판결을 비판하는 법원 내부 구성원의 게시글이 연달아 올라오는 것으로 전해졌다.앞서 청주지법 송경근 부장판사,라이트닝 바카라 레전드부산지법 김도균 부장판사도 코트넷에 대법원 판결을 비판하는 글을 게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