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接龍
NO.2: 무료 블랙잭 게임
NO.3: 무료 온라인 블랙잭
NO.4: 바카라 사이드 베팅
NO.5: 블랙잭 게임 다운
NO.6: 블랙잭 게임 사이트
NO.7: 블랙잭 무료 사이트
NO.8: 블랙잭 배팅법
NO.9: 블랙잭 사이드 디시
NO.10: 블랙잭 사이트 추천
NO.11: 블랙잭 페어 배당
NO.12: 솔리테어
NO.13: 스팀 블랙잭 게임
NO.14: 에볼루션 블랙잭 사이드 베팅
만장일치 결론…"버핏 회장직 유지,투자자엔 안심"
[로이터=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용래 기자 = 올해 말 은퇴한다고 선언한 미국의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94)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의 후임자로 그레그 에이블(62) 부회장이 선출됐다고 미국 CNBC 방송이 4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CNBC에 따르면 이날 열린 버크셔 해서웨이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에이블 부회장을 차기 대표이사 겸 CEO로 선출했다.
에이블은 내년 1월 1일자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CEO로 취임하며,버핏은 회장으로 남는다고 CNBC는 전했다.
버핏이 회장직에 남으면 에이블이 CEO를 넘겨받는 과정에서 조직에 안정성을 더할 수 있고 투자자들을 안심시킬 수 있다고 로이터통신은 전망했다.
버핏은 지난 3일 열린 버크셔 해서웨이의 연례 주주총회에서 은퇴 계획을 밝혀 주주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버핏은 지난 2021년 에이블 부회장을 후계자로 지명하고 회사의 비(非)보험 사업 운영을 맡겨왔다.
버핏은 1964년 망해가던 직물회사 버크셔 해서웨이를 인수해 현재 연간 매출이 4천억 달러(약 561조원)에 달하는 지주회사로 키운 인물로,'투자의 귀재',클래시오브킹즈 룰렛'투자의 구루(스승)',스팀 온라인 무료게임'오마하(버크셔의 소재지) 현인' 등으로 불린다.
[AFP=연합뉴스 자료사진]
블랙잭 페어 배당
무료 베팅 블랙잭 사이드 베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남성은 자신이 운영하는 불법 음란물 사이트 등을 홍보하기 위해 범행을 계획했는데, 국보 1호 숭례문에도 낙서할 것을 지시하기도 했습니다.
무료 베팅 블랙잭 사이드 베팅,<박민수 / 보건복지부 제2차관> "대체할 수 있는 의료자원이 있거나 순회진료 등을 통해서 만성기 질병 위주의 지역의료환자들을 돌보는 데 큰 지장이 없다고 판단되는 곳을 중심으로 인력 차출을 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