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2회 왕복 운항…2시간 소요 섬 주민들 정주여건 크게 개선
기존 정기 여객선 선령 만료 시기 도래와 선박 노후화로 인한 잦은 결항 등으로 불편이 가중되어 왔던 여수~거문항에 정기여객선‘하멜’호가 신규 취항함에 따라 거문도 바닷길이 활짝 열리게 됐다.
전남 여수시는 KT 마린 선사 주최로 5일 오후 여수 엑스포 터미널에서 정기명 시장,주철현 국회의원,선사 관계자,마을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하멜호’취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취항한 '하멜호'는 590톤 규모에 여객정원 430명,부정적분최대속도 40노트에 달하는 초 쾌속 대형 여객선으로 여수~나로도~손죽~초도~거문 항로를 운항한다.
하루 오전,부정적분오후 2차례 왕복 운항 예정이며,부정적분여수~거문 간 운항 시간은 2시간 10분 정도로,기존 3시간이 넘는 항해 시간을 단축시키며 섬 주민들의 정주여건을 크게 개선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간 여수~거문항로는 기존 정기 여객선 선령 만료 시기 도래 및 선박 노후화로 인한 잦은 결항,1일 1회 왕복에 따른 여객선 이용객 접근성 저하 등으로 주민 불편이 가중돼 왔다.
이에 따라 여수시는 여수~거문 항로 안정화를 위해 선사 공모,조례 개정,해수부 면담 등 다각적 방법을 모색해 왔으며,지난해는 10여 일간의 장간 결항에 따라 선사나 지방 해수청이 아닌 지자체에서‘예비선 확보’라는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 왔다.
이번 신규 출항하는 '하멜호'는 해수청 공모를 거쳐 선정된 KT마린 선사의 여객선으로 해수청 최종 운항 심사 등의 절차를 거쳐 오는 20일 전후 정식 운항이 개시될 예정이며,여수시는 향후 10년간 KT마린 선사에 선박 감가상각비,운항 결손액 등을 지원한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전남도에서 두 번째로 섬이 많고,특히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를 앞두고 있는 여수시는 섬 주민의 해상교통권 확보가 중요한 책무로 섬 주민의 가증 큰 숙원인 여객선이 신규 취항하게 돼 대단히 기쁘고,부정적분더 안전한 해상교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부정적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부정적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앵커] 지금은 지하철 한 칸에 아이 1명이라면, 교수님 말씀하신 대로 몇십 년이 지나면 아예 전동차 전체에 아이 1명일 수 있는 상황이 되는 셈이네요.
부정적분,이 같은 명령이 내려진 지 이틀 뒤인 27일 탈 알술탄 지역을 포격한 데 이어 이날에도 대규모 민간인 인명 피해가 발생하면서 이스라엘에 대한 국제사회의 여론은 더욱 악화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