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홀덤사이트
NO.2: 사설홀덤사이트
NO.3: 온라인 홀덤
NO.4: 온라인 홀덤캐쉬 게임
NO.5: 피망 홀덤
NO.6: 현금홀덤사이트
NO.7: 호르더므 홀덤
NO.8: 홀덤 플래시게임
NO.9: 홀덤.com 댓글
NO.10: 홀덤com
NO.11: 홀덤채널
NO.12: 홀덤커뮤니티
NO.13: 홀덤코리아
NO.14: 홀덤콤보
NO.15: 홀덤콤프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코스닥 상장사 소니드는 상업용 부동산과 비핵심 자회사를 동시에 매각함으로써 현금 유동성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회사는 이번 매각으로 연내 부채비율을 100% 이하로 낮추고,홀덤 팟커밋주력 사업의 성장 기반을 강화할 방침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소니드는 수백억원 규모의 보유 부동산 자산 매각을 위해 전문 부동산 자산관리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매각 대상은 ▲서울 신촌 오시리스타워 ▲수원 영통 삼부리치안 상가 ▲성남 운중동 빌딩 등이다.이들 자산은 입지와 개발 잠재력을 기준으로 개별 가치 평가가 진행 중이다.
또 불확실성이 높은 비핵심 사업 정리를 위해 자회사 매각도 추진한다.자산운용사 알펜루트자산운용을 매각 자문사로 선정할 예정이며 현재 매각 협의가 진행 중인 대상은 ▲배터리 재활용 부문 '소니드리텍' ▲이미지센서 부문 '클레어픽셀' ▲부동산 부문 '소니드개발' 등이다.화학 연구개발(R&D) 부문 '테크늄' 등 비핵심 관계사의 지분 매각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앞서 소니드는 비핵심 자회사 부문을 연결 재무제표에서 제외해 연간 약 112억원 규모의 영업손실 부담을 제거했다.이번 자산 매각으로 확보된 현금은 고금리 차입금 조기 상환에 활용해 이자 비용 부담을 줄이고,디아블로4 도박 고유전반적인 재무구조 개선에 사용될 계획이다.
소니드는 지난해 말 178.5%였던 연결 기준 부채비율을 올해 4월 말 132.6%로 낮췄으며,슬롯 사이트 순위 비 타임 메이저연내 100% 이하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니드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자산 매각은 유동성 강화,재무건전성 확보,본사업 집중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면서 "확보된 자금을 통해 고정비 절감과 핵심 사업 집중을 가속화하며,집자묵장필휴 전8권주주가치 제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덤코리아
홀덤com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급식카드 사용가맹점이 아니어서) 안 되나 보다 했는데, 좀 있다 전화가 오더니 ‘치킨을 보내주신다’고 했다”고 말했다.
홀덤com,설 의원은 “추 전 장관과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같은 지역구에서) 붙는 경우라면 경선해서 결정하는 게 답이라고 본다”며 “하나 마나 한 결과라고 생각하고 임 전 실장이 하는 게 맞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