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배팅의민족 주소
국내 종교계가 새 교황으로 선출된 레오 14세에게 축하를 전했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은 "거룩한 사명의 길 위에 자비와 지혜가 함께하시길 기원한다"며 "고통받는 이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평화와 연대의 정신이 온 세계에 널리 퍼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첫 연설에서 세계의 모든 사람을 평화 속에 하나로 모으는 평화의 메시지를 내신 것에 감사를 표한다"며 "‘모두를 위한 교회,모두를 포용하는 교회’로서 하늘과 세상을 잇는 교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나상호 원불교 교정원장은 미국 출신 교황이 선출된 것에 대해 "시대의 변화와 다양성을 포용하는 세계 종교의 새로운 기점으로 남을 것"이라며 "레오 14세 교황께서도 인류의 화합과 평화 증진에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천도교중앙총부는 "인류의 평화를 첫 일성으로 천명하신 교황의 말씀에 깊이 공감하며,바카라 7마틴 디시그 뜻이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평화와 화합의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배팅의민족 주소
배팅의민족 주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로 인해 상속권 등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면 예기치 못한 혼란이 생길 수 있다는 지적이다.
배팅의민족 주소,이스라엘은 이미 하마스에 의해 납치된 3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는데, 그중 3명은 포로 탈출 후 이스라엘군의 실수로 총격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