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21+3
NO.2: 블랙잭 더블다운
NO.3: 블랙잭 사이드 디시
NO.4: 블랙잭 사이드베팅
NO.5: 블랙잭 인슈어런스
NO.6: 블랙잭 전략
NO.7: 블랙잭 족보
NO.8: 블랙잭 페어 배당
NO.9: 에볼루션 블랙 잭 인출
[앵커]
'건진법사' 전성배 씨 관련 수사는 '코인' 수사에서 시작돼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진 끝에 이제는 김건희 여사를 정면으로 겨누고 있습니다.
이제 검찰이 언제 김 여사를 피의자로 전환하거나 소환조사를 단행할지,그 시점에 관심이 모입니다.
양동훈 기자입니다.
[기자]
김건희 여사를 향해 가고 있는 '건진법사' 전성배 씨 수사는 '사기 코인' 의혹에서 시작됐습니다.
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지난해 7월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수백억 원을 가로챈 혐의로 '퀸비 코인'이라는 코인 사건을 수사해 재판에 넘겼습니다.
이 과정에서 검찰은 퀸비 코인 주요 관계자 이 모 씨가 지난 2018년 자유한국당 영천시장 후보 경선 공천 개입 혐의에 연루된 정황을 포착했습니다.
전 씨가 경선 과정에서 예비후보 정 모 씨에게 억대 금품을 받았고,이 돈을 전달하는 자리에 이 씨가 동석했다는 사실도 확인된 겁니다.
권력형 비리나 청탁 사건과는 어울리지 않는 '가상자산합동수사부'가 이 사건을 담당하게 된 배경입니다.
경선 청탁 건으로 전 씨와 이 씨,정 씨 등이 지난 1월 재판에 넘겨졌지만,바카라 광고검찰 수사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전 씨의 집에서는 유력 정치인과 검찰·경찰 관계자 등의 명함 수백 장이 나왔고,억대 현금과 함께 한국은행 '관봉권' 5천만 원도 압수됐습니다.
검찰은 특히 통일교 전 고위 간부 윤 모 씨가 다이아몬드 목걸이,명품 가방,인삼차 등을 전 씨에게 건넨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 씨는 이 물건들을 '김 여사 선물'이라며 전 씨에게 건넨 것으로 전해졌는데,바퀴벌레 포커 4명실제 물건들이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가 수사의 핵심이 될 전망입니다.
윤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인 검찰이 전 씨에 대한 추가 소환조사를 진행한 상황에서,사실상 김 여사 직접 조사는 정해진 수순일 것이란 전망도 나옵니다.
이에 따라 검찰이 김 여사를 직접 불러 조사할지,그렇다면 시점은 언제가 될지,여기에 건진법사 관련 수사가 김 여사를 넘어 윤 전 대통령까지 향할지도 관심입니다.
YTN 양동훈입니다.
영상편집 : 최연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에볼루션 블랙 잭 인출
에볼루션 블랙 잭 인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절 한국에 기부한 사연 ▶ 아이유측 “팬클럽 회원 5명 영구 제명” 무슨 일이? ▶ ‘6시 내 고향’ 국민 안내양 김정연, “고향버스안은 인생극장이다” ▶ “이건 삼성도 못 한다” 100만원짜리 ‘손바닥’ 휴대폰…뭐길래 난리 ▶ “예쁜 손 만들려다” 여성들 손톱 네일…‘피부암’ 공포 ▶ [영상] 도로 주행 중 볼링공 ‘날벼락’…파손된 차 책임은 누가 [여車저車] ▶ 24살에 1억 모은 ‘짠순이’, 2년 만에 또 1억 모았다 ▶ “건국전쟁, 5편까지 가능”…내년 이승만 생일에 2편 나온다 ▶ “월 80만원, 편의점 알바보다 못 벌어요” 귀한 영재 받는 월급 ‘충격’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에볼루션 블랙 잭 인출,지난 4일과 5일에 각각 방문한 충남 천안과 충북 청주도 7곳(천안 3곳·청주 4곳) 선거구 모두 지난 총선에서 모두 민주당이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