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군분투 게임하기
NO.2: 모바일 플래시 게임
NO.3: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NO.4: 추억의 플래시게임 모음
NO.5: 플래시 아카이브
NO.6: 플래시게임 닷컴
NO.7: 플래시게임 모음
NO.8: 플래시게임 사이트
NO.9: 플래시게임랜드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8일(현지 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바버라 부시 여사 기념 우표 공개 행사와 군인 어머니를 위한 행사에 참석했다.
바버라 부시 여사는 미국의 제41대 대통령인 조지 H.W.부시의 부인이자 제43대 대통령인 조지 W.부시의 모친이다.미국의 국민할머니로 불리며 문해교육,독서장려 등 문맹 퇴치 운동에 앞장 선 인물이다.지난 2018년 9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기념 우표에 담긴 바버라 부시의 모습은 퍼스트레이디 시절 공식 백악관 초상화다.우표는 오는 6월 10일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은둔의 영부인으로 불리는 멜라니아 여사는 오랜만에 백악관을 찾았다.
미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한 지 108일 동안 멜라니아 여사가 백악관에 머문 날이 14일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는 뉴욕 맨해튼의 트럼프 타워나 플로리다 마러라고 저택에 머무는 것으로 전해진다.
퍼스트레이디 집무실이 있는 백악관 동관에는 직원들이 근무한다.그러나 멜라니아가 출근하는 일은 매우 드물다.
멜라니아 여사가 최근 공개 행사에 등장한 것은 이달 바티칸에서 열린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지난달 백악관 부활절 달걀 굴리기 행사와 국무부에서 열린 용기 있는 국제 여성상 시상식 등이 있다.
다음주 예정된 트럼프 대통령의 중동 순방에도 동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플래시게임랜드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게임미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도쿄는 최근 재개발을 통한 ‘아자부다이 힐즈’ 개관 등 컴팩트 시티로 거듭나고 있다.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게임미우,홍 시장은 "이강인 선수에 대한 비판을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