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주항공청장 등과 간담회 열어우주항공청(청장 윤영빈)은 25일 우주항공청 청사에서 우주과학탐사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참석한 기업들은 국가 차원에서 세계적 기술력을 갖춘 국내 기업의 국제협력 프로젝트 참여를 장려해서 많은 우주탐사부문 기업이 국제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윤영빈 청장,존리 우주항공임무본부장,프리미어리그 협회노경원 차장 등 우주항공청 주요 간부들과 현대자동차,무인탐사연구소,스페이스 린텍,KAIST 인공위성연구소,인텔리안테크,프리미어리그 협회스페이스빔,레오스페이스,그린광학,와이엔디케이,보령,인터그래비티테크놀로지스 등 11개의 우주탐사 관련 기업 관계자가 함께 모였다.
뉴스페이스 시대에 발맞춘 우주항공청의 정책 수립 과정에서 우주항공 분야 산업계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하고 반영하겠다는 취지에서 개최된 이번 릴레이 기업 간담회는 지난 제1회 우주수송(발사체) 부문과 제2회 인공위성 부문에 이어 세 번째이다.
노경원 차장의‘우주항공청 정책방향’소개를 시작으로 참석자들은 업계동향과 애로사항을 공유했다.앞으로 우주과학탐사 부문 산업 발전방향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우주과학탐사 산업을 대표해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민간기업이 우주탐사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꾸준히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민간지원 프로그램을 건의했다.국가 차원에서 세계적 기술력을 갖춘 국내 기업의 국제협력 프로젝트 참여를 장려해서 많은 우주탐사부문 기업이 국제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윤영빈 청장은 “뉴스페이스 시대의 우주항공 발전의 주역은 기업이며,프리미어리그 협회우주항공청은 우주항공산업에 대한 정부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달과 화성을 넘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우주탐사 분야에서 높은 도전성과 창의성이 발휘되도록 우주산업의 성장을 위한 기반 인프라 구축과 산학연 협력 촉진 등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비은행 사업 확대로 수익을 다각화하겠다던 4대 금융의 은행 의존도는 오히려 심화됐다.
프리미어리그 협회,특히 ‘야간관광 프로그램’을 개발, 야간 특화콘텐츠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지원을 통한 체류형 관광을 활성화할 예정이며, 경기바다 밤하늘 배경의 ‘경기바다 드론페스티벌’ 등을 개최하고, 첨단 야간콘텐츠 및 문화예술공연을 통한 지역활성화 도모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