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파워볼
NO.2: 미국 파워볼 실시간
NO.3: 미국 파워볼 하는법
NO.4: 파워볼 당첨번호
NO.5: 파워볼 당첨자
NO.6: 파워볼 세금
NO.7: 파워볼 숫자 몇개
NO.8: 파워볼 외국인 당첨
NO.9: 파워볼 한국인 당첨
NO.10: 파워볼실시간
제조·금융·에너지업계 망라
해킹 악성코드 점검 등 요구
정부가 SK텔레콤에서 발생한 대규모 해킹사건 이후 가시화된 사이버 위협에 대해 보안 수위를 높여줄 것을 주요 기업들에 촉구하고 나섰다.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시장을 교란할 수 있는 사이버 해킹전이 대두될 가능성이 있다는 판단에서다.
11일 업계와 정보기술(IT) 당국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 8일 기업 6000곳에 '사이버 위협 대응 태세 강화'라는 제목으로 협조 요청 공문을 보냈다.
과기정통부는 이 공문을 통해 최근 SK텔레콤 해킹사고에서 발견된 악성코드 12종이 각 사 정보통신 설비에 잠복해 있지는 않은지 점검할 것을 당부했다.공문에 따르면 과기정통부는 "사이버 침해 사고와 정치적 상황을 악용한 다양한 사이버 공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보안 경계 태세를 강화해달라고 요청했다.여기에는 금융·제조·전력·에너지·문화 콘텐츠·통신·플랫폼 등 전 분야가 점검 대상에 포함됐다.일례로 삼성전자·SK하이닉스와 같은 반도체 기업부터 롯데·현대차·한화·CJ그룹 등 대기업 소속 계열사나 중견·중소기업까지 총망라했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스타트업 등을 제외한 대부분 기업에 보안체계를 점검해달라고 협조를 요청했다"면서 "이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운영하는 정보보호 포털 사이트 '보호나라'에 공지된 SK텔레콤의 해킹 악성코드 정보 12종을 열람하고 각 사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는지 점검해줄 것을 당부하기 위한 취지"라고 말했다.알림마당을 통해 침해사고 위협 정보가 공유되고 KISA 역시 기업 6000곳을 대상으로 보안 공지를 보낸 바 있지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해 과기정통부 차원에서 한 번 더 업계에 주문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 같은 맥락에서 최근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은 대선 전 사이버 보안 거버넌스를 제고해야 한다고 촉구한 바 있다.유 장관은 지난 9일 열린 브리핑에서 "대선 국면에서는 공공·국방·민간 어디서든 사이버 침해가 발생하면 대단한 국가적 혼란을 줄 것"이라며 "범국가적인 사이버 보안 강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고민서 기자]
파워볼 세금
파워볼 숫자 몇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4% 상승… “시장 예상치 부합”파월 의장은 지난 7일(현지 시각) 상원에서 열린 반기 보고에서 올해 금리 인하가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파워볼 숫자 몇개,줄리 라슨-그린 매직리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우리는 지금까지 몇 가지 버전의 AR 기기를 출시해 왔고 구글은 오랜 플랫폼 역사가 있다"며 "우리와 구글의 전문성을 결합해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