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온라인 콘서트 녹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의 한 공장에서 60대 남성이 화물용 승강기 위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반쯤 인천 서구 가좌동의 한 공장에서 "승강기 위에 사람이 떨어져 있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화물용 승강기 위에서 심정지 상태의 60대 A씨를 발견했습니다.
A씨는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경찰은 A씨가 이 공장 시설과 전혀 관련이 없는 외부인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나오지 않았다"면서 A씨가 화물용 승강기 통로로 추락했을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도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사건사고 #인천 #외부인
플레이브 온라인 콘서트 녹화
플레이브 온라인 콘서트 녹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소멸을 걱정할 정도로 농촌 인구가 감소하는 상황에서 의대 정원만 크게 늘린다고 의사의 수도권 집중 현상이 완화될지, 필수 진료 과목의 의사 수급 부족 문제가 해결될지 여전히 불확실하다"며 "그럼에도 정부와 의료계는 자신의 정당성만 강조하며 의료대란을 심화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브 온라인 콘서트 녹화,'AI 대장주' 엔비디아 시가총액 장중 2조달러 돌파전날 16% 폭등 이어 개장 초 상승 출발…"공매도 투자자 추정손실 4조원"엔비디아 칩[AFP 연합뉴스 자료사진](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인공지능(AI)' 분야의 글로벌 대장주로 꼽히는 미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의 시가총액이 AI 낙관론에 힘입어 23일(현지시간) 장중 2조 달러(약 2천660조원)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