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디토리
NO.2: 바디튜닝
NO.3: 바디튜드
NO.4: 바디튜터
NO.5: 바디튜토리얼
[서울경제]
KBS '뉴스 12'의 '생활 뉴스' 코너에서 국내 최초 청각 장애인 앵커가 진행을 맡는다.
KBS는 5일 제8기 장애인 앵커에 노희지 씨가 선발됐다고 밝혔다.노 앵커는 오는 7일부터‘뉴스12’의‘생활 뉴스’코너를 맡아 진행한다.
노 앵커는 선천적으로 중증 청각 장애를 안고 태어났다.하지만 언어 치료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해오며 앵커로 선발됐다.
자신의 발음조차 잘 들리지 않아 어릴 때부터 젓가락을 입에 물고 작은 떨림의 차이를 느끼며 발음 연습을 해 왔고 뉴스를 진행할 때도 PD의 지시를 듣는 인이어 장치의 소리를 최대로 키워야 겨우 들릴 정도이기에 다른 앵커들보다 몇 배나 더 많은 연습을 거듭했다.
노 앵커는 “공영방송 KBS의 일원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앵커가 되고 싶다”며 “장애를 향한 사회의 편견을 바꾸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일반 초·중·고등학교에서 성실히 학업을 이어가는 것만으로도 장애에 대한 주변인들의 인식이 달라지는 걸 느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디튜토리얼
바디튜토리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성태>아니, 의원님이 공천 못 받게 생겨서 무소속으로 나가실 텐데 공관위를 주도하는 이철규 의원을 또 걱정하고 계시면 어떡합니까?◆ 홍문표>또 무소속으로 모는 겁니까, 지금?◆ 박성태>경선 포기가 89% 정도는…◆ 진중권>마지막으로 한 번 더 생각해보라는 취지의 말씀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바디튜토리얼,B 씨는 같은 날 오후 A 군의 학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이 A 군을 때린 사실을 알리고, 치료비를 지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